ㅈㄱㄴ
같이 팀플하는 사람에게 프로그램 안깔리냐고 했는데
집에 컴퓨터가 없대 그 전에 작업 어디서 했냐고 하니까
친구 집에서 했대..
근데 막상 같이 비대면 작업할 때는 계속 키보드 소리 들림..
노트북을 키보드하고 연결해서 보통 잘 안쓰지 않나...
컴퓨터가 없다는 말이 (그 프로그램 깔릴 수 있는) 컴터가 없다라는 말인가......
|
ㅈㄱㄴ 같이 팀플하는 사람에게 프로그램 안깔리냐고 했는데 집에 컴퓨터가 없대 그 전에 작업 어디서 했냐고 하니까 친구 집에서 했대.. 근데 막상 같이 비대면 작업할 때는 계속 키보드 소리 들림.. 노트북을 키보드하고 연결해서 보통 잘 안쓰지 않나... 컴퓨터가 없다는 말이 (그 프로그램 깔릴 수 있는) 컴터가 없다라는 말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