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있을때 어두컴컴하고 부정적인 느낌 강렬하게 느껴지는 사람 있는데
기분 탓인가 했는데
내가 편하다고 생각했는지 속마음 전해줬는데 개사악하고 악랄함
사람 갖고 놀면서 엿맥이고 다니는 거 좋아함
사회적인 이미지 평판에 목숨걸어서 겁나 착한 이미지인데
실제 본성은 개사악함 대화 내용도 노잼에
비관적이고 냉소적이고 듣기 거북한 대화 주제 많이 꺼내서 기 빨리는데 연 끊는게 맞을까
|
같이 있을때 어두컴컴하고 부정적인 느낌 강렬하게 느껴지는 사람 있는데 기분 탓인가 했는데 내가 편하다고 생각했는지 속마음 전해줬는데 개사악하고 악랄함 사람 갖고 놀면서 엿맥이고 다니는 거 좋아함 사회적인 이미지 평판에 목숨걸어서 겁나 착한 이미지인데 실제 본성은 개사악함 대화 내용도 노잼에 비관적이고 냉소적이고 듣기 거북한 대화 주제 많이 꺼내서 기 빨리는데 연 끊는게 맞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