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1-20분 일하면 할 일이 없어서 진짜 하루종일 가만히 있어
그렇다고 대놓고 딴짓을 해도되는건 아니라 유튜브 보고, 다른 공부하고 그런 것까지 되는건 아니어서 너무 심심함
신입이라 일이 없는게 아니라 다른 직원들도 다 그럼... 이게 참 남들한테 말하면 부럽다는 소리만 하던데 나는 좋음50 힘듦50이야 ㅠㅠ
|
회사에서 1-20분 일하면 할 일이 없어서 진짜 하루종일 가만히 있어 그렇다고 대놓고 딴짓을 해도되는건 아니라 유튜브 보고, 다른 공부하고 그런 것까지 되는건 아니어서 너무 심심함 신입이라 일이 없는게 아니라 다른 직원들도 다 그럼... 이게 참 남들한테 말하면 부럽다는 소리만 하던데 나는 좋음50 힘듦50이야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