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좀 논쟁하다가 내가 애인말을 끊었다고 생각했는지 갑자기 나한테 “입좀 다물고있어봐” 이러는거야 이건 거의 욕 수준아냐? 그냥 “잠깐 말하지말고 들어봐” 이거도 아니고 입 다물고있으라는건 그냥 개무시하는거아냐? 그러고 바로 수정했다면서 사과도 바로안해 이거 내가 예민한거임? 그러고 결국은 미안해 조심할게 하더라|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애인이랑 좀 논쟁하다가 내가 애인말을 끊었다고 생각했는지 갑자기 나한테 “입좀 다물고있어봐” 이러는거야 이건 거의 욕 수준아냐? 그냥 “잠깐 말하지말고 들어봐” 이거도 아니고 입 다물고있으라는건 그냥 개무시하는거아냐? 그러고 바로 수정했다면서 사과도 바로안해 이거 내가 예민한거임? 그러고 결국은 미안해 조심할게 하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