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5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1
뒷자리가 가속도 받아서 더 빠르고 무섭자나
그거 25살먹을때동안 모를수가잇슴? 앞에가 젤 무서운줄알앗대 설명해줘도 그럼 앞에가 무서워야하는거 아니냐고 계속 구랬었음
대표 사진
익인1
머 딱히 관심 없음 모를수도 있다고 생각은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앞이 젤 먼저 떨어져서 사람에 따라서는 젤 무서울 수도 있다고 생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시각적인거 말고 가속도 말하면서 설명햇는디 계속 이해를 못하길래 신기햇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로 말하는게 다른거임 걍
좀 빡빡하다 너가.. 약간 우월감 같기도해
체감온도 실제온도 다르니 제일 더워 죽겠다 이러기도 하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노…우월감 안느끼는데… 시각적인거 말고 빠르기 그런거로 설명했었다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 다들 같은말 해줘도 못알아듣네
물리적 지식은 있어도 사회력은 떨어지나봐
그거 다들 몰라서가 아니라곻ㅎㅎㅎㅎ....
갑분싸 안경 척인거 왜몰라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지하게 너보다 사회성 많을거야…..만나면 말도 잘 못걸거면서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내가 어딜봐서 물리적인지식이 있어보임 이게?ㅋㅋ 나도 유튭 저런거 보고 타면서 딱 그정도로만 아는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속도가 빠른게 무서우면 뒤가 무서울테고 앞이 훤히 보이는게 무서우면 앞이 무섭겠지 거기서 가속도 얘기하고 있어봤자.. 개개인의 취향(?)차인데 뭐.. 나같은경우 뒤보다 앞이 더 짜릿하다고 느껴져서 무서운거 좋아하는데도 앞에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그게아니고… 설명하줘도 그러면 앞이 더 빨라야되는거 아니냐고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뭐친구가 이해를 잘못했나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앞자리 뒷자리 모두 연결된 롤러코스터인데 어떻게 뒷자리가 가속도가 높다거나 더 빠를수 있는거야?? 같아야 하는거 아닌가 ㄹㅇ 몰라서 물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ㄹㅇ 모를수도 잇구나 내가 놀이기구 자주 타고 타기전에 알아봐서 더 당연하다느꼇던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귀차는데 걍 제미니이나 지피티한테 치면 대충 알려줘 나도 정확하게 수치는 모르는데 뒷자리는 앞에 이미 떨어지고잇을때 확 끌려가서 그래 놀이공원 가면 뒷자리 앞자리가 가장 빨리 차자나 (앞은 시각적으로재밌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이거 하나 알아서 좋겄다ㅜ야 ㅋ 걍 대충대충 넘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이리 다들 못비꼬아서 안달이지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고보면 앞자리가 제일 무서운 자리라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시각적으로는… 본문에 이거 얘기 안해서 뭐라하는건가 애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에버랜드 롤러코스터 엔지니어가 뒷자리가 제일 무섭대ㅋㅋ 왜 앞자리로 알고있었지 내려오기전에 멈춰있는 시간이있어서 무섭다생각했낭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익5처럼 생각해서 지피티한테 물어봤더니 실제 속도는 거의 동일하고 체감 차이라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속도는 같을걸…? 가속도가 다를거가타 체감인지 실제인지는 나도 정확하게는 몰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잘 모르겠지만 내가 물어봤을 땐 이렇대

실제 중력 가속도는 동일하지만, 뒷자리에서는:
속도 변화가 “짧은 시간에 몰림”
연결된 구조 때문에 “뒤늦게 끌려가는 느낌”
이게 바로 체감 가속도(= jerk) 증가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알아야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그런건 아닌데 걍 타보면 느껴지지 않나 싶었어 친구들이랑 가거나 할때 다들 뒤에 앉으려고 하기도 하고 그럼 궁금해하지않나? 싶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관심도없고 타보고싶지도않아 ...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러던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 보니 걍 관심 있는 애만 있고 없는 애는 모르는 경우도 꽤 있는듯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초딩때 과학시간에 배운거 기억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속도도 같음, 실제로 다른 건 롤러코스터가 빨라지는 시점에 내가 내리막에 돌입 했냐 아니냐 차이일 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직인데 일반직 업무 안한다고했다가 왕따당함
7:05 l 조회 4
혹시 네일샵 하는 익들 있을까??
7:05 l 조회 2
2시에잤는데 지금깨서 너무 스트레스받아…
7:02 l 조회 12
엄마랑 같이 사니까 너무 스트레스 받아
7:01 l 조회 17
한 달에 배달 몇 번정도 시켜먹어?2
7:00 l 조회 10
20대중반이면 연애관심식지? 2
6:59 l 조회 14
남자가 여자한테 모델같다고 하면 좋은뜻 아니겠지? 3
6:58 l 조회 23
테런 복귀해야겠다3
6:56 l 조회 59
남자는 어디서 만나는걸까2
6:56 l 조회 15
다이어트 보조제 대체 어떻게 살이 유지되는거짗1
6:56 l 조회 7
인스타 돋보기 안됨
6:56 l 조회 15
얘들아 너넨 취미가 뭐야3
6:55 l 조회 28
진심 오늘왜케추움ㅍ
6:54 l 조회 94
문재인때도 여경 20프로 초중반까지만 뽑았는데1
6:54 l 조회 36
인턴 벌써 9일째네
6:52 l 조회 13
isfj esfj 성격 어때1
6:52 l 조회 27
얘들아 오늘도 화이팅2
6:51 l 조회 8
마운자로 후기1
6:51 l 조회 20
고터에서 호남선타려는데 점심먹을곳 있나3
6:51 l 조회 22
이런 친구 1명 있는데 화나는데 내가 예민한거야?2
6:48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