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걍 내가 이해하고 넘어가야하는 부분인건가? 나까지 기분 확 상해져 ㅋㅋㅋㅋ
일하는게 처음에 잘 안풀리고 그 뒤로 일하면서 작게 시비트는 사람 만났길래 걍 어깨 한번 토닥이고 위로 했는데 바로 날라오는 한마디가 건들지마이러고 오늘 개짜증난다면서 그러는데 걍 ㅋㅋㅋㅋ서운하고 짜증나고 모르겠음 ㅠㅠ 무시하면되지 건들지마 이럴 필요까지 있나 ㅋㅋ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ㅈㄱㄴ 걍 내가 이해하고 넘어가야하는 부분인건가? 나까지 기분 확 상해져 ㅋㅋㅋㅋ일하는게 처음에 잘 안풀리고 그 뒤로 일하면서 작게 시비트는 사람 만났길래 걍 어깨 한번 토닥이고 위로 했는데 바로 날라오는 한마디가 건들지마이러고 오늘 개짜증난다면서 그러는데 걍 ㅋㅋㅋㅋ서운하고 짜증나고 모르겠음 ㅠㅠ 무시하면되지 건들지마 이럴 필요까지 있나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