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엄청 친해지다보니 얘랑 거의 매일 시간을 보내는데, 얘기하다가 호캉스가 나왔거든..?

호캉스? ㄱㄱ? 오! 이런식인데, 암 생각 없이 신나서 찾아보다가

원래 이정도도 하나 싶더라고.................................................? 이성사친이 몇 없기도 하고 이렇게 친한 경우는 첨이거든

대표 사진
익인1
..?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둘이서만?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소꿉친구가 남자인데 어릴때 가족끼리 놀러가서 같은 방 썼었지 크고서는 가족끼리 여행갈때 잘 끼지도 않는데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거기서 일어날 일들 너네끼리만 알면 뭔상관이겠냐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성사친이랑 그런걸 해볼 생각조차 안함 가능 불가능의 문제가 아니라 애초에 전제부터 성립이 안됌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적어도 방은 달라야지;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무리 친해도 이성사친이랑 둘이 여행 갈 생각을 해본 적 없는 듯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이면 절대 안됨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보셈~~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바야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 써서 물어보는 거 자체가 본인도 특이한 상황이란 걸 아는 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 가보고 후기 ㄱㄱ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가봐 ㅋㅋ
1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년지기 남사친이랑 일본 여행가서 아무 문제없이 잘 놀다옴 .. 다른 각침대로 애초에 서로 관심없기도하고 선 잘그었음 이상형 아예다르고 그냥 친구처럼 재밌는 관계
1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ㅜㅜㅜ 사복사하기싫어 ㅠㅠ1
06.24 09:42 l 조회 18
마크 테토씨 정체가 뭐야
06.24 09:42 l 조회 21
직장 3년차 이상인 익들아 이거 맞음? 6
06.24 09:42 l 조회 60
계단에 흡연 경고문을 붙일 예정인데 심한지 봐줄래?4
06.24 09:42 l 조회 15
오전에는 삼전이가 주인공이다
06.24 09:42 l 조회 22
국장은 그냥 느껴
06.24 09:41 l 조회 45
아 개쫄보인데 하닉 지금 사도 되나1
06.24 09:41 l 조회 71
잠옷색상 추천해줘1
06.24 09:41 l 조회 18
왜 오후되면 또 다시 쳐 박을것 같지?2
06.24 09:41 l 조회 92
티맵 운전점수 100점인 사람 도로에서 만나기 싫어????1
06.24 09:41 l 조회 16
사라했제 팔라했제1
06.24 09:40 l 조회 107
나만 파우더 처리하면 피부 표현 더 안 예뻐져...? 7
06.24 09:40 l 조회 29
왜케추움 개춥다ㅜ진짜
06.24 09:40 l 조회 12
사랑 많이 받고 자란거같아는 욕이야 칭참이야!? 5
06.24 09:40 l 조회 28
ㅅㅈㅎ 전국민 도박판 됐음12
06.24 09:40 l 조회 1184
사수가 나보고 이렇게 만들라고 할때는 언제고
06.24 09:39 l 조회 6
요즘 서울 많이 더워???
06.24 09:39 l 조회 3
교토 가본 익 있어?
06.24 09:39 l 조회 17
마르고 털도 별로 없고 생리도 매달 하는데 다낭성 진단 받음...ㄴㅇㄱ2
06.24 09:38 l 조회 26
내가 어제 사라해쩨?5
06.24 09:38 l 조회 58


처음이전24124224324424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