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뭐지
대표 사진
둥이1
왜왜??? 작년이랑 비슷하지 않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작년이 기억이 안나서 날씨 왜케 춥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헐 혹시 부산경남쪽이야?? 어제 아빠랑 통화했는데 부산은 날씨가 좀 추운거 같다던데
내 체감상 서울은 딱 6월같애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부산 ㄹㅇ 그냥 겨울임.. 너무 추워서 에어컨말고 전기장판 틀어야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닝 충북!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생일있어서 항상 장마시즌이엇는데 올해는 비가안오네...?!!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성사랑방 나도 맘 힘들때 들어오면 같이 쭐쭐거리는데
06.21 21:21 l 조회 20
이별하고 남자들은 스토리 어떤거올려?8
06.21 21:17 l 조회 102
짝남이랑 가능성 있어보임? 1
06.21 21:17 l 조회 90
인티제남.어렵다ㅠ..8
06.21 21:15 l 조회 78
헤어지고 마무리 인사 카톡은 자기 괜찮아질려고 보내는거지?12
06.21 21:13 l 조회 113
근데 좀 여러번 짜증나게하거나 열받게 햇던 사람은
06.21 21:12 l 조회 29
되게 부들거리네..1
06.21 21:04 l 조회 54
나 전애인이 지 딴에서 좋게 헤어졌다고 생각할까봐 2
06.21 21:02 l 조회 68
사귈때는 사랑인줄알았는데
06.21 20:58 l 조회 58
n들은 카톡으로 무슨 대화해…1
06.21 20:52 l 조회 68
이별 이별할때 톡보다 무조건 전화/만남이 맞는거야?9
06.21 20:50 l 조회 174
불같았던 도파민 연애 하고나니까 그뒤로 그냥 다 부질없게 느껴짐
06.21 20:49 l 조회 56
동거하는 익들 허락맡고 한고야?1
06.21 20:47 l 조회 49
로소에서 매칭된 사람이랑 연락 중인데
06.21 20:45 l 조회 41
처음 헤어지니까 미새기질 올라올 것 같다 하아 ㅠㅠㅠ7
06.21 20:43 l 조회 153
애인이랑 집에 있으면 푹 쉬지를 못하겠어…다들 그래? 2
06.21 20:41 l 조회 101
나 회사 상사 남자분 곧 결혼하는데 실체가 뭔지 알아?4
06.21 20:41 l 조회 229
애인이 똑같은 옷만 입어2
06.21 20:39 l 조회 108
애인이 너무 잘 쉬었다고 어필해
06.21 20:37 l 조회 31
얘기할떼 이사람이 나 좋아하는거같다1
06.21 20:35 l 조회 94


처음이전50515253545556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