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고 대학동기인데
작년까진 꽤 자주 연락하며 친하게 지냈음
같이 해외여행도 가고
근데 원래부터 아주 잘 맞는 성격은 아니었음 걔도 느꼈을듯
그래서 올초에 생일 축하 연락받은게 마지막이고 그 이후로 연락이 없네
멀어져도 머 그런갑다 할 수 있긴 한데
그냥 가만히 있어야하나 내가 연락을 해봐야하나
|
30대고 대학동기인데 작년까진 꽤 자주 연락하며 친하게 지냈음 같이 해외여행도 가고 근데 원래부터 아주 잘 맞는 성격은 아니었음 걔도 느꼈을듯 그래서 올초에 생일 축하 연락받은게 마지막이고 그 이후로 연락이 없네 멀어져도 머 그런갑다 할 수 있긴 한데 그냥 가만히 있어야하나 내가 연락을 해봐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