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을 뗄 수가 없을 정도.그냥 알아서 도생하고 먹더라도 욕심부리지 말고 제끼고 그러셈.그거밖에 할말이 없음. 이래라 저래라 할 수준이 아닌 코로나슈퍼슈퍼 변이 바이러스 수준이라 그냥 그거까지만 말해주겟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