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2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9

입을 뗄 수가 없을  정도.


그냥 알아서 도생하고 먹더라도 욕심부리지 말고 제끼고 그러셈.


그거밖에 할말이 없음. 이래라 저래라 할 수준이 아닌 코로나슈퍼

슈퍼 변이 바이러스 수준이라 그냥 그거까지만 말해주겟슨

대표 사진
익인1
도박장임 코인 저리가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근데 삼전닉스 가치투자니 머니 하고 드가는애들 보면
그냥 그러려니, 구경만 해야지 머.. 가치가 밝혀지고 드가노ㅠ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심 그냥 이번만 잘들어갔을 뿐인 범부들이 난 가치투자해서 이정도 얻는건 당연한거야 ! 이러고있음.. 이번장이 얼마나 광기인줄도모르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시총 1,2에 가치투자는 별 ㅋㅋㅋㅋㅋ동전주 몇천몇만주 사면 인정이다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기껏 올라봐야 몇퍼일건데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제 시총 1위들이 하루새 10퍼가 빠져도 대서특필까지도 아닌 사실상 아무렇지 않은....
진짜 이게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심지어 담날 다시 10퍼가 오름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익은 하닉삼전 다 안들어갓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년전에 하닉 10에 드갔었지~ 지금은 팔고~
절대 배 아픈건 아니니깐 꼴리며ㅕㄴ 그냥 지나가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배아푼건 아니고
나도 지금 시장 광기인거같아서 언제 빼야하나 고민중이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사실 지금은 현금확보가 우선임 그것도 너 판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좀 그렇게 생각 중
이거 한번 떨어지면 미친듯이 떨어질것같아서 좀 무서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마즘 차라리 관심떨어진 외 종목 두고 장투하던지
삼전하닉 갖고 가ㅏ치니 묻는다니 그러면 난 조은말못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ㅇㅇ 지금 장 넘 기괴해서 무서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나름 유명ㅋㅋㅋㅋㅋ유명하면
계좌로증명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정시켜놀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좌는 업고 갤러리에 저건 있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름 유명하다는게 개웃기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증해도 이제 트집잡네...ㅎ 에휴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그냥 20살에 저정도 금액이었으니깐..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암ㅇ튼 주식한다면 조심함 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인
ㅎㅎㅎ 익이니깐 말하지~
슈퍼개미도 아니고 동네개미중엔 나름 그나이대엔
며ㅕㅊ천 억 굴렸는데.....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그냥 이 말이 너무 웃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개그맨할까부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여긴 아는척 싫어함 혼자 많이 벌면 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인증할 필요도 없음 인증해도 비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꼼당하는중같긴해 웃기대 나보고...ㅋ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웃김 저정도 시드면 유명할 만 하지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상단 초록글 갈거같은데 비꼼 더 하면 더 할듯 넘 상처받지마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11앙!! 행복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어제 아는 척 했다 개 비꼼당함 ㅠㅠ 결국 내 말이 맞았구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좀 잘알같아서 물어보고 싶은데 혹시 금현물은 전망 어떻게 보고 있어...? 진짜 걍 쓰니 개인 의견이 궁금해서 조언 구해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나가던사람인데 단타할꺼면 하지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0년 안쓸돈 장투로 넣는건 괜찮다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내가 요즘 주식 안하고 금 사모으고 있거든 몰래몰래
난 나쁘지않다고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본문은 동의하는데 금값도 이제 하락전망 너무 확실하지 않아...? 연준금리인상가능성때매... 난 모은 금 처분할까생각하는데
쓰니는 지금 금 왜 모으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국은 금은 예로부터 대체불가한 자산이라 여겨왔고
지금처럼 하향은 타도 언젠가 다시 금ㅇ은 역시금이다라는걸
알게될거타~ 이것 또한 내 믿음이고 내 삘인거지 팔거면 팔아도
돼 그 대한 후회나 판단과 책임은 모두 본인몫이니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마냥 단타칠거면 아니고ㅓ 몇녀ㅕㄴ은 들고갈생각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응 나도 단타는 아니고 한창 금 붐업되기 전이었을 때부터 3년 정도 꾸준히 모아오긴 했는데 요즘 장 보니까 이게 맞나 싶어가지고.... 난 금으로 수익 꽤 봤다고 생각하는데도 기회비용 생각하니까 아깝고 fomo오고 그렇더라고... 의견 고마웡!!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주식하면서 사람잃고 스트레스값이 결국 = 돈이라 생각해서
이젠 잘안해 차라리 금이나 적금이나 정말 미래혁신 기업에 가치투자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주식코인 7년 했는데 요즘 참..... 이게맞나 싶고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 수익보고있는데 뭔가 무서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그냥 팔고 실물자산이나 묵직한데 갈아타는것도 나쁘지않다봄 나엿다면,,몰론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여도 누가 비꼬면 기분나쁠수밖에 없는게 사람인데 멀 진짜면 기분이 안나쁘대 거참 신기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에휴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비꼬고싶어서 풉 하나 쳐놓고 여유부리는척 수정하는거 웃김 걍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삭제한 댓글에게
니가 쳐놓고 그얘기하는거면 니가잇다고밖에 생각 안듦...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에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럼 백날떠드는 차트분석 그런 거 지금장에선 의미없다고 생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하지.!!! 서킷브레이커란게 저렇게 밥먹듯이 나타나는게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쿠나.... 걍 진짜 바카라네;;; 차트분석이니뭐니 볼 필요가 없는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ㅇㅇㅇㅇ내 입장에서 욕먹을거 알고 쓰는건데
웃긴건 삼전하닉을 가치투자로 연연할거였으면 불과 몇년전에만해도
10만원에 몇갤몇년을 빌빌댈 시기가있었음. 근데 200 300되니깐
가치가 있다고 산다? 이게 머야 그냥 웃긴거지 휴ㅠ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스닥은 어케 생각해? 슨피는 꾸준히 모아도 괜춘해? 나 사실 아무것도 아는게 없어서 지수주총만 사고잇어 ㅠ,.. 나스닥 100이랑 슨피... 근데 자꾸 떨어지니까 슬프덩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스닥 모아갈거면 떨어져도 계속 사 많이떨어지면 더 사고 꼭 분할매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쿠나 최근에 시작햇는데 수익률 12퍼~15퍼 꾸준히 찍다가 최근에 떨어지니간 9퍼대까지 떨어지더라고.. 많이 슬펏는데 알앗어 분할매수로 꼭 가볼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할인시즌이다 생각하고 사면 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수익그정도났으면 평단오기도 힘들거야 그냥 모아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미장이 정말 장~기로 보면 꾸준한 우상향이야 그건 정해진답이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쿠나 모두 다 장기로 보라하더라 ㅜ 50대때 열생각하고 꾸준히 매수해야겟다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10년도 안들고갈 종목이라면 사지말라자나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쓴앙 지금 IAU금 들고 있는데 이것도 가치가 있을까?...지금 계속 금은 악재만 떠서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음 주식과 별개로
부동산 금 채권 미국주식 국내주식 (+빝코)
쓰니 어케 분배하고 있어?

난 지금 재개발 들어가려했는데 주식 지금 빼놓을지 고민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소부장 실적좋은거 마이너스 20찍었는데 도망가는게 나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같은 주알못은 그냥 20~30년정도 모을 생각으로 미주 소액만 모으고있는 중인데 지금 장 진짜 무섭긴 함
소액 모으면서 다른거 빨간불 뜨는거 가끔 구경하는데 하닉 단기간에 이렇게 미친듯이 올라가는거보고 놀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도박장임... 난 그냥 소소하게 보는 정돈데 갑자기 암것도 모르는애가 들어와서 맨날 수익보니까 캡쳐해서 인스스 맨날 올리고 '요즘 주식시장이 이래요~ 몇분만에 얼마를 벌고~' 어쩌고 이러는데 진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주식 8년 넘게 하면서 요즘 같은 도박장 첨봄 ㅋㅋ 덕분에 단타로 도파민 풀충전하고 있는데 이 장에서 뭐 살까 팔까하는 글 볼때마다 이젠 그러려니 해 쓰니맘 뭔지 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쓰니는 그럼 장기투자로 어떤거 추천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쓰니는 그럼 장기투자로 어떤거 추천해?? 22222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러면 지금 저평가된거 들간거있어?
하닉 10에들어간거보면 보는눈있어보이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비트코인에 대한 생각 궁금함 알트말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들아 이직이 답일까
12:23 l 조회 5
나 주식 안하는데 그래도 인티 주식 얘기 덕분에??
12:23 l 조회 9
똑같은 여행지 두 번 가는거
12:22 l 조회 10
유럽은 약자배려 여자배려 진짜 다르긴하더라
12:22 l 조회 9
진자 알바 하나도 없다....
12:22 l 조회 10
주식 무섭다ㅋㅋㅋㅋ 천만원 수익이 그냥 사라짐
12:22 l 조회 20
익들아 수건 한번쓰고 바로 빪? 1
12:22 l 조회 8
불닭볶음면vs맘스터치 골라줘제발 4
12:22 l 조회 9
하이닉스 걍 두면 오를것같은데5
12:21 l 조회 26
과자랑 아이스크림 하루도 안 빼고 먹는데.....2
12:21 l 조회 12
예적금만 한다고 무시당했는데7
12:21 l 조회 42
Sk스퀘어 삼성전기 중 뭐살까??
12:21 l 조회 12
Co2레이저 받아본 익 있어??
12:21 l 조회 6
얼굴 붓기 관리 어떻게해??? 제발 팁좀 ㅠ
12:21 l 조회 4
사업자등록했어도 기초수급자 신청 가능해?2
12:21 l 조회 9
공시 재시익인데 올인원다시 들음??
12:20 l 조회 10
오늘 스퀘어 드가보는거 어때
12:20 l 조회 7
하닉커뮤 졸라웃기네 진짜1
12:20 l 조회 66
검정고시 봤으면 나이 들었어도 대학은 가야겠지....?1
12:20 l 조회 12
하닉 반도체 끝난거야?3
12:2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