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온유팬 뽀끼예요.
제가 야알못인데 요즘 올스트 투표하면서 관심이 생겨버려서
대전이랑 제가 집이 가까워서 홈경기에 직관을 해보고싶은데
혹시 자리는 어디로 가야 좋은거예요???ㅠㅠ
티비로는 몇번봐서 대충 경기는 볼 줄 알아요
저 야구 9회말 있는것도 알아요 😁흐흐
근데 7월 경기는 아직 예매창이 안열렸더라구용..
홈팀 응원석도 정해져있어요???
올공 콘서트장은 구역별 빠삭한데 야구장은 모르겠어여 ㅜ
아무대나 가도 잘보일까요? 치킨먹을 수 있는 자리여야만해요
야구장 치킨이가 그렇게 맛도리라고... 추천구역없을까요?
![[잡담] 보리님들...🙄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10/0a5957e40bcf6e337f0b7979c6531cf2.jpg)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