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8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9
퇴근하고 저벅저벅 갔다오고싶은데 116 117 여기 갈까
대표 사진
무지1
이건 취향차이일듯?? 응특이 젤 낫다는 사람두 있고 나는 혼자갈땐 걍 ev석 많이가 싸기도 하고 안일어나고 잘 보여서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K9 가깝고 안 일어나도 되고 응원도 적당히 할 수 있어서 좋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퇴근하고면 걍 앉아서 보게 k9..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나는 혼자갈때 1루 ev

사람 없어서 내가 한 블럭 전체 빌린느낌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응원열기 느끼면서 앉아서 보고싶으면 k9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난 ev석 1루쪽 ㄹㅇ 외딴섬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난 오층에 사람없는쪽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응지석
공격때마다 일어나니까 다들 신경안씀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무지들 4시에 만나 2
14:25 l 조회 12
일본에 간 투수 4명 언제 온다는 소식은 없는거지??4
14:14 l 조회 79
장터 25일 고척 2연석 구해요🥹🥹🫶
14:12 l 조회 12
선우 보고싶다4
14:11 l 조회 36
장터 📢올스타 투표이벤트 추첨 진행방식 공지🫶 4
13:51 l 조회 52
도영이 법사네 릴라군이랑 목걸이 맞췄대 2
13:45 l 조회 183
영탁이한테 웃기는 소세지래ㅋㅋㅋㅋㅋㅋㅋ
13:44 l 조회 66
마마 엉민규 부려먹네2
13:30 l 조회 155
코코몽짤이 끝도없다5
13:26 l 조회 144
아야! 아야! 아야! 잘생겼다! 가 되어버려1
12:48 l 조회 167
태군마마도 빨리 다년줘라5
12:38 l 조회 197
우리 ㅇㄷㄱ 코치 성격 알게되니13
12:29 l 조회 926
중계채널 확인8
12:27 l 조회 166
덕관
12:10 l 조회 42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근데 우리 이대로가면 드랲 때 누구 뽑는 거야..?3
12:05 l 조회 203
챔필 혼직하기 어디 구역이 젤 괜찮아?8
11:27 l 조회 429
와 첨으로 챔피언석이랑 서프라이즈석 잡았는데 11
11:20 l 조회 877
나 처음으로 대기 없어서 챔석 가 ‧˚₊*̥₍ᵔ=* ⁰̷̴͈꒨⁰̷̴͈=ᵔ₎‧˚₊*̥1
11:06 l 조회 103
와 나 150번으로 들어갔는데 중테 5개 남아있더라 2
11:02 l 조회 155
약간 스밍후유증 있다 ㅋㅋㅋ 자꾸 어색해 스밍 안 하는거2
10:57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