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ㅈㄱㄴ 동의해?

만약에 동의한다면 그에 따른 이유는 뭐라고 생각해?

혹은 동의하지 않는 이유?

대표 사진
둥이1
걍 먼저 들이대는 사람 감정이 클 수 밖에 없는 것 뿐임 남자가 시작하는 경우가 많아서 저런 소리하는 거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 동의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보통 남자가 불타올라야 연애가 성립이 되는 것 같아서 동의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완전동의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음 난 여잔데 내가 초반에 더 타오름..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동의 근데 이후에도 계속 한결같은 사람이 있긴 하더라 남자들 중에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딱히 ㄴㄴ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잘 모르겠다ㅜ 나 여잔데 연애할때 기준이 까다로워서 툭하면 정떨어지고 식어서.. 나도 고민됨ㅋㅋ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대 안 하고 포기하게 되면 맘도 점점 식어?
18:42 l 조회 1
애인 해외 장기출장 기다릴 수 있어?
18:42 l 조회 1
밥을 애인이 사줬으면 좋겠는 이상한 마음이 들어
18:42 l 조회 1
남자들 여자가 순하고 조용하면 안징징거릴거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더라
18:41 l 조회 4
시간 갖기로 한 애인이 집앞에서 사고 났다고 톡 왔는데 가봐야할까?1
18:40 l 조회 5
재회하고 싶으면 자존심 내려놓는게 맞겠지?2
18:37 l 조회 11
이상한애 유입됐네3
18:35 l 조회 27
헤어지고도 연락 주고받으면 마음 남아있는거야?3
18:35 l 조회 16
차였을 때 안잡으면 더 좋은 점이 뭘까
18:32 l 조회 12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고 톡 보냈는데 읽고 바로 전화 안 오면 쫑인 거지?1
18:32 l 조회 10
애인이 intj인걸 자꾸 까먹어
18:31 l 조회 19
너희는 사랑하는 애인이 톡으로 헤어지자는 식으로 말하면 바로 전화함?1
18:22 l 조회 28
남익드라,,,,5
18:17 l 조회 36
26살 연애 3번이면 어때? 1
18:14 l 조회 23
잘생남 + 못생녀 조합으로 짧게 사겨봤는데14
18:12 l 조회 134
회피형이랑 헤어지고 노컨하셈19
18:07 l 조회 88
동거 중인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 했는데 그 와중에 친구 보러간 거 헤어지자는 거지? ㅋㅋ2
18:07 l 조회 26
헤어지자고 보낸 카톡에 답이 없어6
18:05 l 조회 30
남익인데 프로필사진로 어떨지 봐줄수있낭..?19
18:02 l 조회 99
불안형들 글보는데 스트레스 오지게 받네2
18:00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