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0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3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6801906?category=1


[정보/소식] 경찰 통합채용으로 관련 1타 강사 사이다 발언 | 인스티즈

[정보/소식] 경찰 통합채용으로 관련 1타 강사 사이다 발언 | 인스티즈

[정보/소식] 경찰 통합채용으로 관련 1타 강사 사이다 발언 | 인스티즈

군대는 응 남자만~

경찰은 응 남녀통합~

그저 헬조선

대표 사진
익인1
ㅇㅉ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박은 못하겠고 그저 ㅇㅉ 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니말다맞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쩔? 불만이면 여자로 태어나던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또 있노
4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른게 아니라 이미 역전 당했고 불평등한데 그게 왜 찡찡거리는 게 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 많이 억울하구나 여기저기 글쓰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공부랑 체력 더 열심히 해서 붙었으면 되는거잖아 기회는 누구에게나 평등한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들만 군대 가는 건 어떻게 생각함? 그런데 과연 기회가 평등하다고 말할 수 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군대 가는구나 그럼 너가 여자도 군대 가자고 건의해 나라에서 왜 그렇게 안하는지에 대해서 1프로만이라도 생각을 해보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오히려 통합 채용 전에 여자들한테만 체력 규정 완화시켜준 게 니 말대로 불평등 아니야? 같은 규정 아래 뽑는다는데 왜 난리야 더 열심히 해서 붙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남자만 군대 가는 거에 있어서 어떻게 생각하냐니까 왜 딴소리야 그리고 헌법재판소에 얼마나 많이 소송을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소송을 해서 승소를 했어? 여자도 군대를 가야된대? 소송은 누구나 가능해 방구석 백수인 너도 가능하고
그게 주장의 근거가 되진 않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니 니가 건의를 해라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그니까 건의를 해서 결과를 가져오라니까? 왜 나라에서 그렇게 안하는지 생각을 해보라고.. 지능이 딸리는거야 뭐야 왜 문장을 부분적으로 읽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 그럼 니는 군대를 남자만 가는게 성평등에 적합하다고 보는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응 적합한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군인은 시위가 불법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바로 평균입니다 특정집단의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니들 특정집단도 뭐 별 다를 거 있냐 ? ㅋㅋㅋ ㅍㅋ만 봐도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필기가 여자가 유리하고 실기가 남자가 유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실기 평가기준 좀 낮췄다던디 그것만 재조정하면 둘다 평등하지 않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필기도 여자다 유리한게 뭐가 있음 여자만 더 쉬운 문제 나오는것도 아니고 공부 안한것들이 떨어지는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생각도 그럼 근데 주변 남자애들이 언급하는게 저부분인걸

공부 못하는 것들 떨구고 체력안되는 것들 떨구는 건데 체력만 더 보강해서 보면 평등아닐리 있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정 인원으로 나라가 관리 되는 직업인데 진짜 이게 맞나 모르겠다. 평등 중요하지.. 여자들이 겪던 불평등과 현재도 남아있는 불평등 나도 너무 싫어함
근데 이건 너무 다른 문제라서 그렇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경찰이랑 군대랑 같냐? 아 제발 투표권 시험보고 얻게 해줬으면 좋겠네 ㅋㅋㅋ 이런 빡통들이랑 내가 왜 같은 한표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얼마나 다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업무 자체가 다르지 빡통아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체적으로 뭐가 다른지 설명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군은 전시상황을 대비해서 해부대마다 맡은 과업은 다르겠으나 정규전및 비정규전을 준비하는 조직이고 경찰은 평시 지역치안을 유지하는 업무를 맡아요 전시에도 지역치안 유지업무를 수행하다가 맡은 지역 사수를 위해선 군과 함께 업무를 하기도 하지만 크게보면 군은 국방, 경은 치안유지에요
근데 넌 뭐가 다른지도 모르고 이런 글 서제낀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궁금힌점 그러먼 그냥 공부열심히하면 되는거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가 불리하지 군대 2년 가는데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 개 이세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얘네 군대 없었으면
어쩔뻔 봤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왜 계속 늘리노ㅌㅋㅋㅋ2년 아니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먹이 그만 주자 그냥 ㅋㅋㅋㅋㅋ
갑자기 공시를 군대랑 비교하고 앉아있네 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 같은 애들이 남자 망신 시키고 남녀분란 조장 시키는 듯 문장구사력만 봐도 개백수 부모님 등골 빨아먹고 하루종일 커뮤 돌아다니면서 분란 조장할 듯 에휴 취업이나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남녀 동일하게 했으면 그냥 능력대로 된거아냐? 오히려 지금까지 여자가 불리했던거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금 이문제는 범죄자빼고 모두에게 안좋으니까 문제지.. 현장 출동할때 여경오면 좋아할 사람이 어딨음 현실적으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성대상범죄도 많아지는데 여경이 오면 난 더 좋은데 남경은 대응 구린경우 많아서 싫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참 잘도 좋겠다.. 이번에 캐나다에서도 크게 이슈 터졌는데 우리나라에서도 잘도 좋아지겠어. 마약관련해서도 수원쪽에서 터지고 계속해서 늘어나는거 의심이 아닌 확정이니 즐기면 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 난 좋음 그래봤자 전체적으로 남경이 훨씬많은데 뭘.. 경찰이 힘만 필요한가 지능 공감능력 피해자 대응 다 중요한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리고 이게 왜 남자가 양보한건지 모르겠어 저 체력 기준이 범죄자를 잡는데 모자라다고 입증되면 앞으로 체력기준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가면 되는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치? 중국무비자로 살인관련해서 계속 터지고 그때서야 부랴부랴 체력기준 강화해라 하면 되겠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3에게
갑자기 웬 중국? 아…너 어떤 종륜지 알겠다ㅋㅋ너랑 대화안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5에게
뭔 웬 중국?.. 뉴스자체를 안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3에게
아니 봤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군대 다녀온 경찰 공시생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직 못갔을 거같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자들에게 다 해줘해줘 하는 남자 인생이라니 시ㅣ바 안타까워서 어카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 에겐이란 말도 아깝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진짜 혼자 할수있는게 뭐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경 문제는 문제 맞는데
이거 가지고 남자 역차별 이건 진짜 듣기 개가소롭다 ㅋㅋㅋㅋㅋ
임출육으로 경력 단절, 여성 채용 불이익, 승진 시 유리천장 뻔히 있는데 못보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라에 찡찡 거르등가 왜 애먼 여자들한테..? 군대 니들은 안 가니까 2년 벌었잖아~ 하는데 그 2년도 안되는 시간 충분히 인정 받잖아ㅋㅋㅋㅋ 이번 경찰시험도 지들이 공부 더 열심히 했으면 되는 걸 남녀차별이다 찡찡 에겐이라는 말도 아까울 정도
실기 체력 시험 기준 높여여 한다는 건 인정함. 근데 높이면? 필기 통과해서 시험 볼 수나 있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에휴 남자들 공부좀 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댓글 삭제가 왜케 많냐잉;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래서 통합했는데 남자들이 거기서 여자한테 밀렸다는 거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게 뭐 갈등 얘기를 하자는 게 아니라 상식적으로 남자여자 통합해서 여성지원자 합격률이 높아졌으면 좀 쪽팔려야 되는 거 아니냐..
선천적 신체적 핸디캡이 객관적으로 물리적으로 존재하는데 거기서 남성지원자 본인들이 못 이긴 거야; 항상 뭔 기업이든 시험이든 여성할당 하지말라고 난리난리쳐서 없앴는데 없애니까 막상은 여자들이 머리는 압도적으로 좋고 신체적으로도 안 밀렸다잖아 이건 뭐 단체 최면도 아니고..... 이 쉬운 상황을 이해 못해서 헛소리를 아직까지 하고 있네
똑같은 시험 치는데 여성지원자보다 공부할 자신이 없으면 타고난 신체적 능력을 월등히 키우든가, 신체 능력이 자신이 없으면 공부를 열심히 하든가 둘 중 하나는 하고 징징대야 듣기라도 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경찰은 대주분의 인략이 현장직이고 24시간 범죄자들하고 대치하는 직종인데 여자를 그저 남녀평등이라는 이유로 더 우대해서 뽑으면 실제 범죄상황 발생시에 피해자들을 보호할 생각이 없다는거임
걍 전형적인 탁상공론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필기면에서 압도적으로 유리해진거 맞고
체력적으로도 불리해진거 없는데?
뭐가 블리해졌다는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히려 체력적으로 더 유리해졌지
애초에 범죄자들하고 24시간 대치하는 직종이 왜 체력면에서 점점 더 유해지는건지 모르겠음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공부를 더 열심히 하세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그게 양보임? 정부가 가라해서 군대가는게 남자가 여자를 배려해서 군대가는거임...? 왜 남자만 군대가는걸 무능한 정부 탓이아니라 여자 탓 하는건지 궁금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빡통인게 해줘충이기까지 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어쩔? 공부 더 열심히 하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그럼 뭐 남자라는 이유로 성적이 떨어져도 뽑아줘야됨?? 남녀 기준 똑같이 두고 통합채용해서 뽑힌 결과가 이건데 남자가 더 공부 잘하지 그랬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엥 여자보다 남자가 똑똑하다고 하는 글 많이 봣는데 왤캐 공부를 안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걸 또 여자탓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반박을 좀 제대로해라 보기가 너무 그렇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니 어재부터 도배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남자들이 공부를 많이 안해서 떨어진걸 어쩌라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 경찰대 또는 경찰간부가 아니고 우리가 일반적으로 순경부터 시작하는 경찰시험에서 뽑는 경찰들은 First Responder들을 뽑는거야. 대단히 어려운 범죄, 폭발물 처리, 등을 처리하는 분야는 따로 뽑고 일반적인 1차 대응하는 인원을 뽑는거. 주취자 제압, 현행범 체포, 각종 절도 등 그렇게 전문적이지는 않지만 보통 몸으로 대응하는 일이 많음.
여기서 문제가 되는 점이 이걸 시험 성적으로 뽑냐, 체력 등 육체적 능력을 많이 볼거냐가 문제인데 당연히 전문 분야가 필요한 파트는 시험 등을 더 많은 비중으로 봐야하는 것이 당연한데 지금 일차 대응팀을 뽑는데 육체적 능력을 거의 모든 사람이 통과할 수 있게 바뀐게 문제인거임. 공부를 볼거냐 육체적 능력을 볼거냐 누가 더 중요한가가 문제인데 지금 육체적 능력은 다 통과하게 만든거임. 남녀를 떠나서 앞으로 신고해서 출동할 때, 시험 잘 친 사람이 오냐 아니면 육체적 일을 잘하는 사람이 출동해서 오냐 그걸 생각해보면 그렇게 간단한 문제가 아님.
결론적으로 그렇게까지 머리가 필요한 분야가 아닌데 시험 비중만 늘리면 현장에서 필요한 인력이 안오고 그저 점수 높은 사람이 오는게 문제가 될 수 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공부를 열심히 해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얘네는 여자탓, 사회탓만 하다 아무것도 못하고 늙어 죽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니 동일기준이면 걍 못한사람이 떨어진거아님...? 이걸 성적좋은 여자떨어뜨리는게 차별이지 붙고싶음 공부하면되는일아닌가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폰 17프로 쓰는 익들아
16:50 l 조회 1
밴댕이 회머거봄 후기
16:49 l 조회 1
제발 다이소 기화펜이랑 느낌 비슷한 펜 알면 추천좀
16:49 l 조회 2
지방익인데 건대갈까 성수갈까??2
16:49 l 조회 8
롯리 신메노 맛있어? 하와이안
16:49 l 조회 2
하닉 한달안에 300 다시 갈거같아 ?1
16:49 l 조회 4
메이플에 여왕벌이 있다는게 무슨말이야??
16:48 l 조회 10
나 치아 날때부터 치과를 학교처럼 다녔는데1
16:48 l 조회 14
스페이스 엑스같은 잡주는 100내려가기 전엔 안살거야
16:48 l 조회 6
반려견 떠나보내고 다시는 안키워야지 했는데 또 키우고 싶다...
16:47 l 조회 5
친할머니는 진짜 가짜할머니같음1
16:47 l 조회 18
친언니 한번 유산 후 두번째 임신했는데
16:47 l 조회 20
나 하닉 600벌었다2
16:47 l 조회 25
주식 제대로 물렸다 -27%2
16:46 l 조회 22
인스타스토리에 한 줄짜리 글 써있는 것도 안 보는 사람 많아?
16:46 l 조회 16
부동산 보유세 2탄격인 주식 보유세가 논의에 들어갔습니다, 실현하지 않은 수익에도 세금을 부과하겠다는 취지입니다
16:46 l 조회 7
왁뿌 일회용이야?4
16:45 l 조회 44
유튜브 강쥐 본거 같은데1
16:45 l 조회 26
이런식이면 몇년뒤면 러브버그 전국에 다퍼짐1
16:44 l 조회 35
피부과 시술 받을때 욕해도 돼?11
16:44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