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다 취준알바생이라 수입 개똥시절 ) 애인이 자기가 나보다 돈 더 쓸거 알아서 데통하자 이래서 그 뜻이 나는 안 쓸거 같고 자기가 더 쓰게 될거 같으니까 라고 이해하고 진짜 정털리지만 돈 없으니까 햇거든(몇달하고 짜증나서 그만둠) 근데 지금 취업하고 돈 쓰는거 보니까 내가 이해를 잘못한거였음 그냥 뭐만하면 이거 사줄게 저거 사줄게 남발함. 그냥 스스로 돈 잘 쓰는 타입인데 돈이 없으니 조절하자는 말이였어서 용서함ㅋㅋㅋㅋ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