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에 자다가 가위 눌렸어 귀신은 안보이고 소리만 들렸거는? 그런데 잘 들어보니까 막 한탄하는 소리인거야 무슨 자기 너무 힘들고 쉬고싶고 어쩌고 그러면서 잠들고싶다고 막 울먹거리길래 속으로 약간 동정하는 말 했다니 가위 풀렸어 원래 가위라는게 이래???
|
점심시간에 자다가 가위 눌렸어 귀신은 안보이고 소리만 들렸거는? 그런데 잘 들어보니까 막 한탄하는 소리인거야 무슨 자기 너무 힘들고 쉬고싶고 어쩌고 그러면서 잠들고싶다고 막 울먹거리길래 속으로 약간 동정하는 말 했다니 가위 풀렸어 원래 가위라는게 이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