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게시된 카테고리 LCK

[잡담] 로딩창 신짜오 세라핀 대박이당 | 인스티즈

짜오 라핀 유저 아닌데 탐나네 ㅋㅋㅋ

일러 잘 뽑힌 듯!!

대표 사진
익인1
개예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4번째는 누구임? 암베사 짜오 갈리오 ??? 유나라 세라핀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번째가 미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미친 미포라고??? ㄷㄷ 전혀 몰랐어 이렐 리븐 카타 카이사 이런 거인 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예쁜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미포 파엠 성소스킨이라 젤 비쌀 거야 미포도 일러 잘 나옴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미포 일러 개역대급이다 진짜 개인적으로 미포 라핀인 듯... 쓰니가 말한 짜오도 진짜 잘 나옴 짜장 주제에 왜캐 잘생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쇼메 성세천하 엔딩 본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4:52 l 조회 25
든숲 청문회(?) 또 하네..
14:30 l 조회 20
너네는 롤도 하고 LCK도 보는 거야? 아니면 롤은 접었는데 LCK만 봐? 아니면 롤 안 해?11
14:03 l 조회 399
로딩창 신짜오 세라핀 대박이당8
14:01 l 조회 180
갈리오 스킨이 진짜 잘나온 것 같음 ㅋㅋㅋㅋ1
13:46 l 조회 19
아겜 전력분석관 칸도 합류인데...???6
12:55 l 조회 121
빨리 유나라 스킨 나오면 좋겠다1
12:16 l 조회 38
스킨 다 이쁘다4
1:53 l 조회 117
하 든숲 진짜 경기 볼때마다 개빡치는데 또 이런거 보면 맘아픔...
1:01 l 조회 37
내기준 신짜오가 젤잘나온듯2
0:52 l 조회 120
스킨 비하인드 인터뷰에서7
0:37 l 조회 662
먼 게임에 자기 스킨이 열개나 있으세요....5
0:28 l 조회 898 l 추천 2
유나라 너무 웃기고 이쁘닼ㅌㅌㅋㅌㅋㅋ2
06.23 23:59 l 조회 441
난 사실 오너의5
06.23 23:57 l 조회 633 l 추천 1
연관 메뉴 🔗
도란 DNS Dplus KIA DRX 오너(Oner) Gen.G kt 롤스터 케리아 T1 (+SKT) 리그오브레전드 한진 브리온 레드포스 T1 HLE
티원 스킨 대회 때 자주 볼듯 ㅋㅋㅋㅋ
06.23 23:56 l 조회 53
구마유시 스킨 미감이 있으시네..7
06.23 23:55 l 조회 994 l 추천 1
세라핀 만세3
06.23 23:55 l 조회 184
와 근데 미포는 진짜 말 안된다...3
06.23 23:53 l 조회 750
구마 유나라 스킨 왤케 불쌍하고 웃기지..?7
06.23 23:45 l 조회 675
와드 왤케 웃기지2
06.23 23:41 l 조회 400


12345678910다음
LCK
일상
이슈
연예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