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가 산더미마냥 쌓여서....약간 식은것들 위주로 파는데ㅠ
아직 수요 있는 굿즈라고 내가 산 원가에 너무 집착해서 팔면 더럽게 안팔려
분명 내 글 전부터 계속 원가이상으로 팔렸는데도 같은 조건의 내 원가굿즈는 안팔리고 이상하게 그렇게 되더라...
네웹 그 토끼캐릭터 작가가 방비우는 웹툰 재밌게 봤었는데 내가 똑같은 상황에 처하니까 생각나더라
나눔도 하고 파격가에 팔아서라도 비운다면 어쨌든 정리가 되는 효과가 있으니 나중을 생각했을때 좋은것같아
그래서 나눔도 하구있어 내 손해라고 생각하지 말고 누군가한테 가서 잘 쓰여진다면 그것도 또 잘된일이니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