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당보다 교통비가 더 들고 공무원하기로 해서 그만두겠다 하니까 계속 붙잡으면서 직접 얘기하자고 오라길래 계속 안보고 피했는데 중단 사유 명확히 말하라고 또 연락옴
진짜 스트레스 받네 대체 뭐라고 말해야 그만둘수있는거야?
공시준비가 명확한 사유가 아니면 뭐라해야해
|
수당보다 교통비가 더 들고 공무원하기로 해서 그만두겠다 하니까 계속 붙잡으면서 직접 얘기하자고 오라길래 계속 안보고 피했는데 중단 사유 명확히 말하라고 또 연락옴 진짜 스트레스 받네 대체 뭐라고 말해야 그만둘수있는거야? 공시준비가 명확한 사유가 아니면 뭐라해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