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1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안녕하세요로 기선제압해도 바로 hello~ 박아버림 ㅠㅠ 힝구
대표 사진
익인1
한 10명중에 1명이 번역기 돌려서 알려줌 일본인은 그래도 노력하더라 그외에 서양권은 뭐 걍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나 편알 하는데 한국에서 몇달씩 사는 외국인들 안녕하세요 하려는 의지도 없길래 난 꾸역꾸역 한국어만 함
동남아 손님들이 제일 나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국인들끼리 팀플해서 오직 한국말만쓰기 하면 기세에 눌릴텐데 다들 넘 착해서 영어로 어케든 대답해줌 ㅜ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끝까지 한국어로 밀어붙여야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영어면 그나마 다행인게 베트남어 걍 빠꾸없이 하는 가끔오는 아재 있음...ㅋㅋㅋㅋㅋㅋ뭔말인지 몰라서 손짓으로 소통함;;줄때마다 맞게 줬는지 아리송;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 중국인들 중국어로하는것만 욕할게 아님
ㄹㅇ서양권 사람들 그냥 영어로하면 우리가 알아듣고 어떻게든 답해줄걸 알아서
기세 당당하게 영어 시전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객룩 세미정장 가능??
15:53 l 조회 1
다이소 방석 어때?
15:53 l 조회 1
오늘 일어난 일인데 나 일머리 심각하게 없는건지 봐줘
15:53 l 조회 1
공무원 준비 한번 더 해 ?? 말아??
15:53 l 조회 1
근데 나루토 애들은 왜 죄다 맨발 샌들이지
15:53 l 조회 1
진짜 너무 살기싫고 죽고싶어도 자살하면 안되는 이유가 뭐야?
15:53 l 조회 6
나 출근하기 싫긴 싫은가보다 어깨 또 빠졋으면 좋겠다
15:52 l 조회 4
순대국이 좋다1
15:52 l 조회 3
코인 지금부터 조금씩 비트 사는거 어케 생각함?
15:52 l 조회 3
오늘 고척에 야구 보러 가는데 떡꼬치 사가도 될까...??
15:52 l 조회 6
아니 배민 편의점 배달 시켯는데 배달 완료 후에 왜 계속 전화를 하지?
15:52 l 조회 6
합의금 받는데 왜 또 나쁜사람 된 기분 되지3
15:52 l 조회 12
묵호.. 갔다왔는데 진짜 왜 유명해진건지 이해가 안감
15:52 l 조회 14
길 걷다가 스님 마주치면 뭔가2
15:51 l 조회 12
난 가위 눌린 적 한번도 없음 다래끼 난 적도 없고2
15:51 l 조회 10
당근에 갤탭 s10울트라 1TB 110만원이랑 s11울트라 256g 115만원1
15:51 l 조회 3
이정도면 허리 많이 통짜임...?6
15:51 l 조회 35
얘들아 너네는 베라 일 하는데 싱글 레귤러 400개 혼자 준비하라고 하면 그냥 할거야?
15:51 l 조회 8
친구집 고양이보러갈건데 옷이랑 핸드크림 뭐바르까7
15:51 l 조회 7
울회사 중소인데 뼈묻고싶은이유는
15:5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