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원래 잠이 많아서 일찍 자는 편이거든?
직장인이라 7시 전에 일어나야돼서 평소 10시반~11시쯤 자는 편이야
최대한 늦어도 12시 전에는 자려고 함
근데 평일에 어쩔 수 없이 친구들이랑 술약속 잡히는 날이 있어
술 마시고 집 들어가면 거의 12시쯤인데 이때도 술자리에서 막 졸고있어ㅜ 자는 사진 찍힌 것도 많아
근데 보상심리인지 뭔지 담날 출근 안하거나 그러면 새벽 2-3시쯤 들어가는 경우도 진짜 가끔 있어
이때도 술자리에서 잠들었다가 다시 살아나거나 그럼
나는 다음날 출근때문에 컨디션 유지하려고 일찍 자는 건데 애인은 그걸 이해 못하고 자꾸 저 술자리 얘기를 꺼내
친구들이랑 술은 새벽까지 마시면서 맨날 피곤하다고 하고 자기랑 얘기하는건 재미가 없나보네 이러면서 엄청 비꼬더라
나 새벽까지 마신적 지금까지 많아야 세번이고 평일에는 최대한 약속 안잡으려고 하고 잡아도 1시 전에는 집 가서 씻고 자려고 한단 말이야
누가 보면 평일에 맨날 술마시는줄 알겠어 평일 약속도 많아야 2주에 1번 정도야ㅜㅜ
그리고 주말에 애인 만나면 최대한 12시 넘어서까지 버티면서 놀아
이게 그렇게 서운할 일이야? 애인은 친구들이랑은 12시 넘어서까지 술 마시면서 노는데 평일에 일찍 자는게 서운하대
자기도 저 시간까지 통화하거나 카톡하거나 얘기하고 싶대

인스티즈앱
진짜 좋은 남잔데 코털 보일 때마다 겁나 고민되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