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벳만 외우고 3학년 들어갔는데
발음기호 이런 거 배움에 방해된다고 안 알려줌
그래서 초등학생 때 안 가르쳐줘서
중학생 때는 선생님이 왜 모르는지 이해 못 하고
고등학생 때는 그냥 포기한 학생이었음.
그래서 19살에 학원가서 배움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일단 교육과정 변화가 필요함..
초딩 때 헬로우만 아임파인땡큐 이런 거 가르치지 말고
읽는 법부터 가르쳐야 함...
어차피 수능볼 애들인데 무슨 의미인가 싶음...
+발음기호x 파닉스o
|
알파벳만 외우고 3학년 들어갔는데 발음기호 이런 거 배움에 방해된다고 안 알려줌 그래서 초등학생 때 안 가르쳐줘서 중학생 때는 선생님이 왜 모르는지 이해 못 하고 고등학생 때는 그냥 포기한 학생이었음. 그래서 19살에 학원가서 배움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일단 교육과정 변화가 필요함.. 초딩 때 헬로우만 아임파인땡큐 이런 거 가르치지 말고 읽는 법부터 가르쳐야 함... 어차피 수능볼 애들인데 무슨 의미인가 싶음... +발음기호x 파닉스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