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2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렇게 회피형 처음 봄...........

물론 이보다 더한 사람들 많겠지만

내가 만났던 사람중에는 처음이네.................

대표 사진
둥이1
왜? 어떤거있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연애 경험이 좀 없는 편인거 나도 알고있는데 상대랑 티키타카가 좀 안돼서 상대가 나한테 지쳤나 봐
갑자기 연락은 보는데 답은 없고
하루 뒤에 또 연락했는데 또 읽씹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진심을 담은 그런 약간의 장문으로 카톡보냈는데 그거도 읽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단은 안했더라
연락은 계속 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땠어? 나도 회피형인데 고칠라구..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
+
지난 토요일에 상대 회사에서 회식을 했는데
1차에 왔대 근데 좀 지나서
나 데리러와
이러는거야 그래서 내가
갈까!!!??
했는데 와서 뭐하게 ㅋㅋ 이러는거임...
그래서 나는 장난인줄 알고 안간다고 했는데
어차피 주소도 안알려줬고
근데 또 자리 옮겼다고 먼저 연락오고
이번엔 노래방 왔다고 하다가 4차 왔다 그러고 이제 집에 왔대
그러고 나서 내가 술 안좋아하는데 고생했다고 얼른 쉬라고 했단 말이야??
그랬더니
ㅡ . ㅡ ( . 빼고 봐 )
그래
이렇게 오는거야 그 뒤로 연락두절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 ㄹㅈㄷ… 난 회피형도 아니다 저건 회피를 넘어서서 걍 애샷기인게 문제같은데…? 와… 속 개좁은디 그냥 정리해버려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차단하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왓... 개극혐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ㅈㅂ 빠른 차단 ㄱㄱ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 같다고 하는데 진짜 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걍 서운한데 말은 못하고 너가 완전 지고 들어가서 오구오구 해주길 바라는거같음;; 개짜치노.. 참고로 나 불안회피형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 ㅂ분 직업이 직업군인이야.. 혹시 군인 종특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ㅋ.ㅋ.... 믿거... 걍 차단해라.. 나도 이제 더 말 안한다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왜 믿거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 너무 궁금해 ㅜㅜ 안돼 가지마 ㅜㅜ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분 전
대표 사진
둥이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 같아
18:49 l 조회 1
만날때 잘해주면 연락이 뜸해도 괜찮은거야? 2
18:46 l 조회 7
썸붕 내는게 맞는지 조언좀...1
18:46 l 조회 10
본인표출여자익들아 너네 이런 상황 마음의 상처야?? 2
18:44 l 조회 14
애인이 대화하기 위해서 시간이 필요하다는데 40 1
18:43 l 조회 9
기대 안 하고 포기하게 되면 맘도 점점 식어?
18:42 l 조회 6
애인 해외 장기출장 기다릴 수 있어? 1
18:42 l 조회 8
밥을 애인이 사줬으면 좋겠는 이상한 마음이 들어 1
18:42 l 조회 7
남자들 여자가 순하고 조용하면 안징징거릴거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더라2
18:41 l 조회 18
시간 갖기로 한 애인이 집앞에서 사고 났다고 톡 왔는데 가봐야할까?1
18:40 l 조회 9
재회하고 싶으면 자존심 내려놓는게 맞겠지?2
18:37 l 조회 11
이상한애 유입됐네3
18:35 l 조회 35
헤어지고도 연락 주고받으면 마음 남아있는거야?3
18:35 l 조회 19
차였을 때 안잡으면 더 좋은 점이 뭘까
18:32 l 조회 12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고 톡 보냈는데 읽고 바로 전화 안 오면 쫑인 거지?1
18:32 l 조회 11
애인이 intj인걸 자꾸 까먹어
18:31 l 조회 23
너희는 사랑하는 애인이 톡으로 헤어지자는 식으로 말하면 바로 전화함?1
18:22 l 조회 28
남익드라,,,,6
18:17 l 조회 43
26살 연애 3번이면 어때? 1
18:14 l 조회 27
잘생남 + 못생녀 조합으로 짧게 사겨봤는데14
18:12 l 조회 14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