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래 싸울수는있지 ㅇㅇ 싸울수있는데 밤낮할거 없이 저 땍땍거리는 소리를 듣는게 너무 고통스러움 새벽에도 고래고래 소리 지르면서 싸우고 둘다 땍땍거리니까 너무 듣기싫다 심지어 화장실에서는 울려서 더 크게 들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