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행난 자매인게 너무 좋아서 애기 낳을거면 꼭 두명은 낳고싶어주변에 형제자매남매 친구들도 나이먹으면서 다 사이가 좋아지고 의지되는거 좋다고 둘 낳고싶다는 친구들이 많아지더라궄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