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7
뭔 주식이 흐름이란게 없고 지 멋대로냐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나라 주식판 코인처럼 된지 좀 된듯 ..요새 더 심하고 뭔 이상해 주식장……..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식이 원래 1초후를 예측못하는건데?
그게 예측이 되면 모두가 부자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그걸 말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흐름이 없는게 당연한거라고 뭘 코인타령을 하고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식은 흐름이란게 있어요.. 제발 모르면 입닫고 있으면 안되나 1초 후 예측이랑 흐름이랑 그게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넌 그 흐름 알아서 부자되셨음?
1초후에 주포가 다 떨굴게 흐름으로 예측이 가능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이해를 못해서 계속 1초후 예측타령하는거야? 아님 주린이라서 아무것도 모르는데 아는척 하고싶어서 그런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그래서 흐름이 예측이 되시냐구요 ㅋㅋㅋㅋㅋ
그럼 내일 하닉 어떻게 되는대요? ㅋㅋㅋㅋ
지들끼리 바보글 적어놓고 맥락프레임 씌우고 있네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세상 어떻게 사는지 궁금하다..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아 마녀사냥이 이런거구나 무섭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와 진짜 맥락 파악 못하면서 안경 척 올리고 훈수 두는 찐따같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맥락맹의 표본같음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측을 예언으로 착각했나 싶을 정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보글 써놓고 자기들끼리 되게 좋아하네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래요? 그럼 하이닉스의 차트 무빙과 흐름이 뭔가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꼴랑 4명 댓 단 걸로 마녀사냥 운운하면서 벌벌 떨 거면 커뮤를 왜 함? 전반적인 등락률 보고 얘기하는 건데 자꾸 너 1초 후 예측 가능? 너 부자임? 이러니까 다들 지적하는 거지ㅋㅋㅋ 다수가 지적하면 본인을 좀 돌아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반적인 등락률이라는게 애초에 없고 주식이란게 논리적으로 움직이는게 아니라고 반박한다니깐?
물론 내 의견이 틀릴수도 있음 나도 경제전문가는 아니니까
다수가 무조건 맞음? 이게 뭐 다수결 선거같은거임? 아니면 아니라고 하는 배포가 있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아닌 걸 아니라고 하는 배포로 자기 자신을 올려치기 하지마 너 그 정도 아님ㅠㅋㅋㅋㅋㅋㅋ 남들이 너한테 아니라고 하는 건 마녀사냥 취급하더니 본인한텐 한없이 관대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에게
그럼 최소한 내 의견에 반박이라도 좀 해주시고 비난을 해주세요
전반적인 등락률이라는게 어떻게 존재하는거죠 주식시장에?
못하면 너도 똑같은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니 의견이 뭔데 대체ㅋㅋㅋㅋㅋㅋ 1초 후 예측 어떻게 하냐 이 소리만 염불 외더니 반박 못하면 너도 똑같아 << ??? 너한테 답댓 단 사람들한테 먼저 논리적으로 반박을 하고 얘기해 우기지 말고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에게
1초후는 비유이자 사실인대
너 차트 일봉만 보지말고 1분봉 본적있음? 진짜 1초단위로 움직임
그때 갑자기 떨어지거나 올라가거나 하는게 이유가 있음? 흐름이란게 있음? 설명할수 있어?

"뭔 주식이 흐름이란게 없고 지 멋대로냐" 라는 본문에
그래서 그게 당연한거라고 얘기하는건대
대부분 댓글은 그러게 흐름이 없어서 이상하다 라고 얘기하고 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무슨 말인지 이해됨 ㅋㅋ
쓰니 의도는 그만큼 변동성이 크다는 얘기를 하고 싶었던것같은데 단어를 흐름이라고 써놔서 웬 흐름 요새 안그런 주식이 어딨다고 < 이런 생각들 수 있다고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도 나도 뛰어드니까 그런가봐 삼전은 그래도 묵직하게 움직이는게 있는데 하닉은 그게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왱???크게보면 우상향중인디 중간중간 조정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잡주 잡츄 잡잡주 잡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새보면 그깟 코인이지
저 무거운 주식이 ㄷㄷ

위에 난독들 진짜 많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60%까진 코인아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익스피킹 al 받은 익들아.....
16:51 l 조회 1
퇴사선언했는데 회사 행사 꼭 참여해야할까 ?.. ㅠ
16:51 l 조회 1
서브웨이 영수증 만진 손으로 샌드위치 싸던데 이거 맞아?
16:50 l 조회 1
앉을 때 손수건 깔아주는 남자 어때?
16:50 l 조회 1
사소한 맞춤법 모르면 진짜 정이 떨어져?
16:50 l 조회 1
생새우회 먹고싶다...
16:50 l 조회 1
토익 850인데 900 후반 찍고 싶어
16:50 l 조회 2
피부과에서 점 한개 빼는데 보통 얼마야???
16:50 l 조회 3
다들 어릴때 깁스 몇번 해봤어?1
16:50 l 조회 6
테일즈런너 캐캐체 다들 누구 뽑았어?
16:50 l 조회 2
아이폰 17프로 쓰는 익들아1
16:50 l 조회 9
밴댕이 회머거봄 후기
16:49 l 조회 3
제발 다이소 기화펜이랑 느낌 비슷한 펜 알면 추천좀
16:49 l 조회 3
지방익인데 건대갈까 성수갈까??2
16:49 l 조회 14
롯리 신메노 맛있어? 하와이안
16:49 l 조회 2
하닉 한달안에 300 다시 갈거같아 ?1
16:49 l 조회 6
메이플에 여왕벌이 있다는게 무슨말이야??
16:48 l 조회 10
나 치아 날때부터 치과를 학교처럼 다녔는데1
16:48 l 조회 15
스페이스 엑스같은 잡주는 100내려가기 전엔 안살거야
16:48 l 조회 7
반려견 떠나보내고 다시는 안키워야지 했는데 또 키우고 싶다...
16:4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