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부계 몇개 맞팔하는데 진짜 왤케 짜증나지 하..두세명 정도랑 그러던데
내가 사친 때문에 뭐라 그래도
그냥 고1때부터 친한 친구였을뿐 아무것도 아니다 이러는데 걍 죽빵 마려움
내가 남자인 친구랑 그러면 질알할거면서
모솔이라 이런 문제에 예민한거 더 모르는거 같아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부계 몇개 맞팔하는데 진짜 왤케 짜증나지 하..두세명 정도랑 그러던데 내가 사친 때문에 뭐라 그래도 그냥 고1때부터 친한 친구였을뿐 아무것도 아니다 이러는데 걍 죽빵 마려움 내가 남자인 친구랑 그러면 질알할거면서 모솔이라 이런 문제에 예민한거 더 모르는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