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오래된 주택냄새 같은거 나는데
가만히 있으면 괜찮은데 움직이면 냄새가 너무 나서 힘들다 ㅠㅠ
차라리 안씻어서 나는 악취거나
빨래 덜마른냄새거나 하면 원인이있는거니까 말이라도 좋게 해볼텐데
걍 그사람 집 자체에서 나는냄새라 말할수도없고 혼자 괴로움 ㅜ...............
|
약간 오래된 주택냄새 같은거 나는데 가만히 있으면 괜찮은데 움직이면 냄새가 너무 나서 힘들다 ㅠㅠ 차라리 안씻어서 나는 악취거나 빨래 덜마른냄새거나 하면 원인이있는거니까 말이라도 좋게 해볼텐데 걍 그사람 집 자체에서 나는냄새라 말할수도없고 혼자 괴로움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