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6

약간 오래된 주택냄새 같은거 나는데

가만히 있으면 괜찮은데 움직이면 냄새가 너무 나서 힘들다 ㅠㅠ


차라리 안씻어서 나는 악취거나

빨래 덜마른냄새거나 하면 원인이있는거니까 말이라도 좋게 해볼텐데

걍 그사람  집 자체에서 나는냄새라 말할수도없고 혼자 괴로움 ㅜ...............

대표 사진
익인1
뭔지 알거같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프탈렌 냄새 같은 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 글 읽기만 해도 그 냄새가 나는 거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떤 냄새야? 나한테도 날까바 궁금하다. 음식냄새 베긴건가 어떤 냄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설명을 못하겠어.. ㅜㅠ 음식냄새는 아닌것 같은데 그냥 말그대로 집냄새.. 초등학교때 친구집에서 맡아본 오래된 주택냄새? 막 코찌르는 악취는 아니고 그냥 향이 진한데 난 맡기힘든종류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나도... 집 냄새인지는 모르겠는데 특유의 몸 냄새? 숨 냄새? 같은 거ㅠㅠㅠ 그래서 자꾸 말 피하게 되는데 한편으론 미안하기도 함 하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외갓집 냄새일거 같다 한번씩 맡으면 익숙한 느낌이라 좋은데 뭐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를거니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땀나고 또 땀날때 나는 쉰 내 아니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냐!! 그런 악취아니고 진짜 집냄새같아 그사람고유의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약간 나도 그런 사람 있었는데 그러려니 했는데 할머니랑 둘이 산다 하시더라고 노인분들 냄새가 섞인 걸 수 있더라... 아니면 강아지 일수도 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작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인기글 초소글 너무 많어
대부분 패턴이 다 본문같은 패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주작이라고 느꼈는지는 모르겠지만 난 진짜야... ㅠ 욕하려고 쓴글도아니고 걍 진짜 힘들어서 쓴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 냄새지? 궁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기준 집냄새는 가정식 집에서 해먹은 음식냄새였는데 ... 이것도 진짜힘들었음 된찌냄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있음... 곰팡이 많고 눅눅한 집 냄새 환기 아무리 시키고 방향제 탈취제 다 깔아도 집에 배여서 안 빠짐 우리 집이 그렇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환기 시키면 안 난다는데 그냥 환기할 때만 잠깐 안 나는 거지 집 자체 냄새는 안 없어짐 ㅋㅋㅋ 이것 때문에 이불 빨래 옷 빨래 섬유유연제 아무리 들이부어도 섬유들은 냄새 다 갖고 있으려는 성질 때문에 집 냄새 다 삼켜서 그냥 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옆자리 신입은 창고냄새 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딩때 나프탈렌 말고 진짜 형용할 수 없는 쉰냄새도 똥내도 아닌 뭔 이상한 냄새 같은거 나서 애들 다 뭔 냄새냐 코막고 진짜 심했는데 친구 집 가니까 그 냄새 나더라 생각보다 집냄새라는게 중요하단 걸 깨달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집 환기만 좀 해도 잘 안나는데.... 저거 진짜 미쳐... 뭐라고 말을 해줄 수도 없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지알거같은데 그런냄새 왜 나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진짜 공감… 여름만 되면 더 심해짐….
시큼한건 아닌데 뭔가 특이한 냄새라 코를 찌르고 피로하게 느껴져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그거 뭔지 알아 나 아는애도 몸에서 절 냄새나 우디향 이런거 절대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집냄새가 뭐지...? 빨래 잘못한거, 안씻어서 나는건 개마니 맡아봤는데... 집냄새는 잘 모르겠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익스피킹 al 받은 익들아.....
16:51 l 조회 2
퇴사선언했는데 회사 행사 꼭 참여해야할까 ?.. ㅠ
16:51 l 조회 4
서브웨이 영수증 만진 손으로 샌드위치 싸던데 이거 맞아?
16:50 l 조회 3
앉을 때 손수건 깔아주는 남자 어때?
16:50 l 조회 3
사소한 맞춤법 모르면 진짜 정이 떨어져? 1
16:50 l 조회 8
생새우회 먹고싶다...
16:50 l 조회 5
토익 850인데 900 후반 찍고 싶어
16:50 l 조회 4
피부과에서 점 한개 빼는데 보통 얼마야???
16:50 l 조회 7
다들 어릴때 깁스 몇번 해봤어?1
16:50 l 조회 6
테일즈런너 캐캐체 다들 누구 뽑았어?
16:50 l 조회 5
아이폰 17프로 쓰는 익들아1
16:50 l 조회 9
밴댕이 회머거봄 후기
16:49 l 조회 4
제발 다이소 기화펜이랑 느낌 비슷한 펜 알면 추천좀
16:49 l 조회 3
지방익인데 건대갈까 성수갈까??2
16:49 l 조회 14
롯리 신메노 맛있어? 하와이안
16:49 l 조회 2
하닉 한달안에 300 다시 갈거같아 ?1
16:49 l 조회 6
메이플에 여왕벌이 있다는게 무슨말이야??
16:48 l 조회 10
나 치아 날때부터 치과를 학교처럼 다녔는데1
16:48 l 조회 17
스페이스 엑스같은 잡주는 100내려가기 전엔 안살거야1
16:48 l 조회 8
반려견 떠나보내고 다시는 안키워야지 했는데 또 키우고 싶다...1
16:4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