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기든못생기든어떻든 처음만날때 긴장 하나도 안됨
근데 내가 점점 마음이 생기면 너무 긴장되는데 어떻게함 ….
외적으로 언보이는 내 취약한 점이 뭔가 들킬것같다는 점애서 긴장이됨
같은 맥락으로 헌포 클럽 이런곳에서 일회성으로 만나는 남자한테는 긴장안해 어떤 사람이던지 어차피 한번보고 말거니까
근데 계속봐여하는 사람이면 긴장함…
|
잘생기든못생기든어떻든 처음만날때 긴장 하나도 안됨 근데 내가 점점 마음이 생기면 너무 긴장되는데 어떻게함 …. 외적으로 언보이는 내 취약한 점이 뭔가 들킬것같다는 점애서 긴장이됨 같은 맥락으로 헌포 클럽 이런곳에서 일회성으로 만나는 남자한테는 긴장안해 어떤 사람이던지 어차피 한번보고 말거니까 근데 계속봐여하는 사람이면 긴장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