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남자가 다 내줘야 사랑하는거다, 남자가 좋은곳 데려다줘야, 주기적으로 선물줘야 사랑하는거다 이런글
세상에 부자남자만 있는것도 아닌데 가난하거나 평범한 사람들도 각자 형편에 맞게 사랑을 하는거잖아?물론 너무 쫌생이처럼 굴고 지갑 안꺼내거나 그러면 문제지 근데 막 남자가 완벽하게 공주 대접 안해줬다고 비교질하고 그러는 건 진짜 무의미하다고 생각해 너네가 커뮤렌즈 싹 빼고 객관적으로 지금 남친이 본인 형편에 맞게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것 같아 보임?그럼 그게 사랑이 맞아ㅇㅇ 의심하지마셈ㅈㅂ

인스티즈앱
북한 평양 카페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