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특히 배꼽기준 아래뱃살
앉으면 툭튀어나오고 서있어도
배꼽 아래와 중요부위 위쪽 그 부위만 살!!!으아$!!
b 이 모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복근운동해도 안되고.. 뭐 탄수 당 줄여라 해도.. 흡!! 해도 쪼금 삐죽함..ㅜㅜ
|
그 특히 배꼽기준 아래뱃살 앉으면 툭튀어나오고 서있어도 배꼽 아래와 중요부위 위쪽 그 부위만 살!!!으아$!! b 이 모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복근운동해도 안되고.. 뭐 탄수 당 줄여라 해도.. 흡!! 해도 쪼금 삐죽함..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