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저 조건 다 거절하고 남는건데 15억으로는 부족해보인다
대표 사진
신판1
20억???? 그렇게나많이?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아니 바현준이 얼만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박준현 말하는거 맞지? 그런거면 7억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아 박준현이구나 ㅇㅇ 최근에 10억도 못미치는 금액이었는디 어캐 20억 가능?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건 학폭이슈때문에 깎인거지 10억 보는 사람 많았어 그리고 하현승은 메쟈에서 46억을 불렀는데 유망주한테 역대 최고 금액이잖아 상황이 다르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글쓴이에게
학폭이슈때문에 깎인거야??? 헐 그거 지금 이야기 뒤집혔는데...개아깝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주자 주자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장재영 9억
박준현 7억
안우진 6억
이었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20억도 적다고 생각합니다 (로즈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헉 박준현도 7억이었구나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기아 뭐임 (p)
20:28 l 조회 25
우리팀 경기보다가 졸음
20:27 l 조회 21
2사 이후에 5점 뽑네
20:27 l 조회 49
김도영 홈런이 안나오니까 멀티히트를 치네1
20:27 l 조회 48
기아 9 점이네....... 1
20:27 l 조회 67
기아 머여
20:27 l 조회 66
우리팀 신인 넘 기여움1
20:26 l 조회 52
사직 팬들도 다 우비 입고 계시네
20:25 l 조회 8
비 에반데
20:24 l 조회 8
사직 어떻길래 하고 틀었는데 화면만 봐도 축축하다1
20:24 l 조회 30
원정 가서 최소 위닝 보고 오면
20:24 l 조회 26
노경은 9구로 이닝 삭제..... 연륜 sexy7
20:23 l 조회 56
건우라는 이름도 되게 많은듯8
20:20 l 조회 110
사직 물수제비 하는거같음
20:17 l 조회 50
투수전의 다른 말은 어둠의 빠따멸망전같음
20:17 l 조회 36
잠실 ㄹㅇ 노잼이다2
20:15 l 조회 196
사직 비 많이오는데 이거 맞아….?
20:15 l 조회 21
사직 더 한다고?6
20:13 l 조회 161
안우진 김건희 말고 다른포수 처음이래11
20:13 l 조회 338
사직 야구그만하자
20:11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