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첫 유니폼 구매 고민중 ㅎㅎ
오픈해서 사알짝 오버핏되게 입고싶어!
내 스펙은 158 / 47 이야!
원하는 느낌의 핏도 찾아봣어 참고해줭 (유니폼은 별개. 핏만 참고)
![[잡담] 유니폼 사이즈 추천해주랏🥹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15/bcb27c9d5bc0ed8c680ac814af98c664.jpg)
아 그리고 첫번째 유니폼은 사고싶은 거 사는게 나을까 아니면 휘뚜루마뚜루 입을 수 잇는 올해 홈유니폼/원정유니폼 으로 시작하는게 좋을지도 추천좀ㅎㅎ..
아마 막 갸빠돼서 하나로 만족못하고 앞으로 돈 많이 쓸 것 같아^^...
|
게시된 카테고리 KIA 첫 유니폼 구매 고민중 ㅎㅎ 오픈해서 사알짝 오버핏되게 입고싶어! 내 스펙은 158 / 47 이야! 원하는 느낌의 핏도 찾아봣어 참고해줭 (유니폼은 별개. 핏만 참고)
아 그리고 첫번째 유니폼은 사고싶은 거 사는게 나을까 아니면 휘뚜루마뚜루 입을 수 잇는 올해 홈유니폼/원정유니폼 으로 시작하는게 좋을지도 추천좀ㅎㅎ.. 아마 막 갸빠돼서 하나로 만족못하고 앞으로 돈 많이 쓸 것 같아^^...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