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게시된 카테고리 KIA

첫 유니폼 구매 고민중 ㅎㅎ

오픈해서 사알짝 오버핏되게 입고싶어! 
내 스펙은 158 / 47  이야!

원하는 느낌의 핏도 찾아봣어 참고해줭 (유니폼은 별개. 핏만 참고)

[잡담] 유니폼 사이즈 추천해주랏🥹 | 인스티즈


아 그리고 첫번째 유니폼은 사고싶은 거 사는게 나을까 아니면 휘뚜루마뚜루 입을 수 잇는 올해 홈유니폼/원정유니폼 으로 시작하는게 좋을지도 추천좀ㅎㅎ..

아마 막 갸빠돼서 하나로 만족못하고 앞으로 돈 많이 쓸 것 같아^^...


대표 사진
무지1
이 핏은 100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첫유니폼은 사고싶은거 사고 기본 홈/원정은 비시즌에 할인할때 사는거 추천해!! 사이즈는 넉넉하게 입으려면 95~100이어야할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오오 비시즌에 할인하는구나 몰랐숴 고마워1!!!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90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90-95 원하는걸로 사!!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신입무지 환영합니다🎉🎉
95사면 될듯? 동생이 160/42(엄청 마른체형)인데 95입어 저 핏보다는 여유있고 90은 저것보다는 핏될 것 같아 유니폼 여러벌 살 생각있음 원하는거 사!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호오 90~95가 젤 많네 고마워!!!
근데 밑에 무지보니까 166인데도 95입고 사진같은 핏 나온대서 고민되네
나 158이면 166이랑 거의 10cm차이나는뎈ㅋㅋㅋㅠㅠ 흐음 90사야하나.... 고민 ㅠㅠㅠ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90도 잘 맞을 것 같아 내 동생은 완전 오버핏 좋아해서! 챔필팀스기준으로 보통 95보다는 90이 더 늦게까지 남으니까 참고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호오오 고마워!!! ㅠㅠㅠ 친절한 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사이즈 90이나 95 추천! 166인데 95가 사진 정도 핏 나와유
유니폼은 원하는걸루 사자 ㅎㅎ 홈원정은 윗무지 말대로 시즌끝나고 할인하니까 그때 사는게 이득일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166 무지가 95입었을때사진같은 핏 나오면 90사야하나 ... 고민이 되넹 (158이랑 166은 너무 다른데ㅋㅋㅠㅠ)
아 또 너무 핏하고 내 허리선 딱 맞게 떨어지는 건 싫은데 이게 안보고사려니까 쉽지않다ㅠㅠ 흑흑
덕분에 대충 90~ 좀 더 싸면 95 노려봐야겟다는 어떠한 다짐을 함... ㅎㅎ 알려줘서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90이나 95입어도 넉넉할듯 나 156인데 90입으면 저정도야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와 이거 분위기 식을뻔 했는데
20:28 l 조회 1
2사 타이거즈는 뭐가 있다3
20:25 l 조회 56
야구 껐다4
20:21 l 조회 164
우혁이 썼어도 됐을 것 같은데 12
20:19 l 조회 152
뮤지들 만약 이렇게 점수내면9
20:07 l 조회 195
카스트로 진짜 뭐임
20:03 l 조회 89
우리팀 라인업에서 유일한 3할타자5
19:59 l 조회 154
타석에서 개웃기다고 진짜 ㅋㅋㅋㅋㅋㅋ2
19:54 l 조회 187
젊어지는 샘물 내놔... 1
19:26 l 조회 118
태군마마 도영이랑 같이 3루 수비받기
19:13 l 조회 108
하나둘셋 양현종 파이팅7
18:42 l 조회 121
우리 메디힐도 pc 티켓팅 안되는거지? ㅠㅠ 2
18:21 l 조회 106
올스타 투표한 무지들 고생했어🫶2
18:18 l 조회 35
그럼 담주 화요일이 양햄인가?
18:09 l 조회 60
"베스트 퍼포먼스상 도전하겠다"…생애 첫 올스타전 박재현, 당찬 도전장 "팬들이 뽑아준 이유" [고척 포커스]16
18:02 l 조회 2076
'2G 연속 홈런' 변우혁 향한 이범호 기대와 당부 "더 잘 할 선수→타석에서 욕심 더 필요"
18:01 l 조회 40
KIA 올러 올스타 베스트12 선발! 사령탑은 기쁨과 고민 공존…이범호 감독 "바꿔둔 로테이션 다시 정리해야 할 듯” ..3
17:57 l 조회 265
퇴근하고 유니폼갈아입기 귀찮아서 걍 회사에서 입고1
17:56 l 조회 79
올스타 막날 투표 놓쳐서 미안했는데 다행이다ㅠㅠ
17:55 l 조회 16
개구리인가1
17:47 l 조회 142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