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전에 월급 며칠 늦은적 있어서 급하게 카뱅 비상금 대출 쓴적 있거든
월급 들어오자마자 바로 갚음
그 이후로 안쓰고 있지만 계속 연장하고 있는데 곧 만기가 다가오거든
이번에는 연장할지 해지할지 고민되네
지금 안쓰고 있으니 해지했다가 나중에 필요 할 때 비상금대출 받을까 하는데 그때 대출 안나올수도 있을려나
신용등급 하나는 1000점 다른 하나는 960점 이상임
이 정도면 나중에 나오겠지?
카뱅 비상금대출 쓰는 익들은 안써도 유지하는편이야??
별거 아니지만 고민이야

인스티즈앱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