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직업은 레테고 자주쓰는 쿨 짧은 스킬을 zx키에 넣어놨는데

화면 오른쪽 밑에 쿨타임 보여주는 그 스킬슬롯에는 zx키가 안뜸

스킬 슬롯칸 최대로 늘려봐도 zx키는 안뜨는데 그 창에 내가 지정한 키 뜨게할수 있는 방법은 없어?

대표 사진
용사1
퀵슬롯인가 그걸로 바꾸면 되는데 키세팅 드가면 밑에 있을 걸
3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2
단축키세팅 아래에 퀵슬롯 버튼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카이 탭 까먹었어
18:37 l 조회 13
헥사스텟 선데이 언제오냐~1
17:52 l 조회 28
뭐야 레테 임펠을 어케 쓰는겨5
17:04 l 조회 326
하... 스펙터 하지말까...8
16:43 l 조회 151
듄켈 노멀 버전도 어려워? 15
16:21 l 조회 203
이번에 닉네임 익스프레스는 안 열리지?2
16:13 l 조회 53
챌섭 뉴비 직업 추천좀ㅠㅜ5
15:44 l 조회 125
스킬쿨 확인할수 있는 방법 없음?2
15:24 l 조회 85
이지 윌 페이지 마다 피 깍이는거 8
14:28 l 조회 305
스펙터 266에 했는데 경험치 60퍼정도 오르네
13:58 l 조회 85
지금 레테 신직업 나온건가요?4
13:01 l 조회 252
메이린 다 좋은데 최소컷 하기에 운빨이 좀 따르는게 아쉽다
12:51 l 조회 81
보스 배율 이렇게 뜨는데28
11:03 l 조회 1397
20분으로 바뀐 카링 후기
10:28 l 조회 138
혹시 이 코디템 정보아는 용 있어?6
10:13 l 조회 418
챌섭 무물보1
9:19 l 조회 118
심심하니까 뉴비 많은거 같아서 쓰는 내가 챌섭마다 하는 성장법6
6:55 l 조회 590 l 추천 9
카이도 그렇고 시즌보스 엄청 재밌다 ㅋㅋㅋㅋ3
6:38 l 조회 295
사냥할때 동전 꼽아두는사람 많아??6
4:06 l 조회 501
지금 전투력 1800까지 했는데 그 다음 템셋은 뭐해야돼...?!1
2:47 l 조회 176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