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7
익들이 지금 진로를 고른다면..?!
20살로 돌아가서~!
대표 사진
익인1
적성에 맞는걸로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상상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나이에 삼전하닉은 죽었다깨어나도 안받아줌
한의사 골라봄 그것도 머리 이제 텅텅이라 안될 지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지금 진로를 고를 나이라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의사할라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의사할래 나이 들어서도 하더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미래에도 그러려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삼전하닉.
병원 차릴 돈없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의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한의사
사유 : 침놓는거 왠지 멋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병원도 돈이 되는 사람이 차려야 함... 닥후... 생각외로 개원병원 힘들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게 힘들어?? 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ㅋㅋ.. 그리고 한의원이면 개원 초기에 아줌마들 (할줌마들?)이 와서 이것저것 딴지걸면서 단골 모으려면 이렇게 해야한다~ 서비스 더 줘야한다~ 하면서 훈수 장난아니게 둠ㅋㅋㅋ.. 내가 개원한의원 직원이었어서 알아 약 6개월 정도는 혹은 그 이상으로 마이너스 찍을거 각오하고 개원해야함 (직원들 인건비 인당 3천만원, 병원 유지비 등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동네 한의원 얼마전에 개업한 곳은 그런 할줌마들이라도 끌어모으려고 방문하면 후라이팬 줌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후라이팬 ㅁㅊ 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병원 개원하고 싶은 남자 의대생들이 돈많은 여자들 만나려구 하는거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문직이 낫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과 전문직이랑 비교하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문과전문직인데 한의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동네에만 한의원 10개는 생긴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되니까 늘어나는건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 5~6개쯤 까지는 잘 돼서 늘어난거 같은데 지금은 다들 출혈경쟁이더라고
주말이랑 공휴일, 야간도 근무하는 365진료인데 손님이 거의 없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적성에 맞는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퇴근시간 자유롭고 실적 압박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적 압박은 없지만 사업 압박 아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 개원 꼭 안 하고 다른 병원 들어가도 되자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 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자 한의학 다 내 취향 아니고 외국취업못해서 삼전하닉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22222222222222222222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물론 전문직이 좋은건 맞는데 난 날로먹는걸 좋아함 머리 써가며 돈 버는거보다 그냥 날로먹고 싶음 날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로지하닉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공부 적게 할 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의사지. 어차피 몸 아픈 사람들은 계속 있는데 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따지면 반도체 안 들어가는 물건이 없는 세상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것보단 오래 할 수 있다는 게 중점이었음. 내가 늙을때까지 할 수 있고 몸 아픈 사람들도 계속 있을테니 먹고 사는데 지장이 없잖아. 대기업은 40대 되면 나가라 하는 경우도 많은데..한의사는 오래 할 수 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전자
한의학 재밌어할 것 같고
삼전하닉에서 하고 싶은게 그닥 없음
기획일 하는데 그쪽 업계 기획에 관심이 잘 안감
공학도 되긴 더 싫고
삼성물산에서 패션업계 일하게 해주면 모를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로또 1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든 면허가 좋아
삼전하닉은 잘릴 위험 있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 한의학 안믿음.. 글구 언젠간 사라질 것 같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점심 때 먹은 육회가 지금 문제될 수도 있나?
19:01 l 조회 1
콩콩 시리즈가 계속 pp 라임 맞추던데 뭐가 더 있나..?
19:01 l 조회 2
공기업 인턴합격했는데 고민이다...
19:01 l 조회 4
익들은 본인이 맞다면서 무조건 고집 피우는 사람 어때
19:00 l 조회 4
너네는 별로 안친한친구가 해외여행 가자고 하면 어떨거같아?1
19:00 l 조회 10
뭔가 당근할때보면1
19:00 l 조회 5
나만 그런가 2020까지 촌스럽고 2021부터 요즘같아
18:59 l 조회 7
성형 했냐고 물어보는 거 기분 좋다
18:59 l 조회 17
1년에 해외여행 3번 이상 가면 마일리지 카드 추천해?
18:59 l 조회 3
난 직괴 당한이후로 유튜브 못 보는 중 ㅎㅎ..1
18:58 l 조회 23
익들 날씨 어디서 봐?1
18:58 l 조회 5
아 개열받아ㅠㅜㅜㅜㅜ 내 옷에 러브버그 앉앆어
18:58 l 조회 8
와 우연찮게 거의 1년? 2년? 만에 교수님 뵈었는데1
18:58 l 조회 17
미용실 예약 할라하는데 시술 메뉴 똑같은거 아닌가 .. ⁉️⁉️⁉️ 1
18:57 l 조회 23
너네 같으면 친구 아빠 회사 들어갈 수 있어? 3
18:57 l 조회 16
배우남지현 아오아김소혜 공통점이 뭐야?6
18:57 l 조회 21
근데 우리 동네만 러브버그가 짝 못 찾고 있음??
18:57 l 조회 10
직장인 부업 할 만한 거 뭐있나
18:57 l 조회 17
아 진짜 기분 상한다..
18:57 l 조회 9
소주에 짜장? 짬뽕?3
18:5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