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생각이 들어?남잔데 난 ㄹㅇ로 성 구분, 차별 없이 모든 여자들이랑 남자들이랑 사이좋게 인류애로 똘똘 뭉쳤으면 좋겠어.상황을 가정하자면 젠더얘기가 막 활발하게 나오고 있던 상황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