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사람들은 실업급여 받을 수 잇는 기회 별로없다고 회차 끝까지 받을때까지 받으라하고
나는 뭔가 불안해서 중간에 이제 슬 취업준비해야하나싶고ㅜㅜ.....
익들이라면 어케할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