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얘 연애경험 두 번인데 한 번은 고딩 때 사귄 거라 반모쏠임.. 어제 사친이랑 카톡한 거 보는데 서로 생일이나 특별한 날에만 연락하는 거 같긴 하더라 그 사친 생일날 깊티 주면서 근황 얘기 주고 받는 거 보는데 그 사친이 애인 취업한 거 듣더니 오 다음에 내가 ~부탁해야 겠네 이래서 애인이 그럼 당연히 해주지 이러더라고 좀 꽁기했는데 친하다가 멀어진? 사이면 뭐 저런 말투 쓸 수 있지 하고 넘겼음 며칠 동안 계속 대화 이어간 거 보는데 제 3자인 내가 봐도 흐름 뚝뚝 끊어지고 어색한 대화였음 그 사친이 애인이랑은 잘 지내지? 물어보고 잘 지낸다 하니 오 결혼하겠는데? 하는데 서로 왜 적절한 타이밍에 안 끊고 계속 이어갔는지; 결국 애인이 마지막으로 답장한 거에 그 사친이 읽십했더라 하 다 차치하고 결정적으로 그 채팅방을 숨겨놔서 내가 불쾌함을 느낀 거 같음.. 어제는 채팅방 숨긴 걸로만 뭐라했는데 오늘 다시 생각해보니 당연히 해준단 말이나 내 이야기 나왔는데 대화 계속 이어간 거나 다 기분 나쁜 거 같아.. 내가 사친이 없어서 괜히 이러는 건지 ㅠ 뭔지 모르겠는데 이걸로 뭐라해도 되려나 참고로 얘 나랑 같이 겹지인 결혼식 갔다가 차 타고 집에 가려는데 다른 사친 보고 태워다줄게~!라고도 해서 내가 잡도리 한 전적도 있음..
인스티즈앱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는 무조건 여유있는 여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