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보고싶으니까 조만간 한번보자 뭐 이정도? 

완전 이성적으로 보고싶음은 아닌 거 같은데 굳이 안해도 될 말 아닌가 싶어서 걍 조만간 보자 하면 되는걸 

대표 사진
둥이1
개싫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어쩌다가 오랜만에 여사친이랑 연락하게 됐는데
이야기하다가 그 친구가 언제언제 보자 보고싶다 이래서 뭐지 했거든?
그날 만나서 잤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애인 없는 상태였던 거 아냐 서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ㅇ 둘다 애인없고 둘다 호감이였어
너는 둘중 하나 이상 애인있는거야 ?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내가 의심많은거임?
18:59 l 조회 2
썸붕 질문
18:58 l 조회 2
헤어질때 울고 홱 돌아섰더니 연락온 적 있어??
18:58 l 조회 3
밋친녀니 끝까지 이ㅈ ㅣ럴이네
18:55 l 조회 21
애인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 같아 8
18:49 l 조회 17
만날때 잘해주면 연락이 뜸해도 괜찮은거야? 6
18:46 l 조회 24
썸붕 내는게 맞는지 조언좀...2
18:46 l 조회 22
본인표출여자익들아 너네 이런 상황 마음의 상처야?? 2
18:44 l 조회 19
애인이 대화하기 위해서 시간이 필요하다는데 40 2
18:43 l 조회 10
기대 안 하고 포기하게 되면 맘도 점점 식어? 5
18:42 l 조회 16
애인 해외 장기출장 기다릴 수 있어? 1
18:42 l 조회 9
밥을 애인이 사줬으면 좋겠는 이상한 마음이 들어 4
18:42 l 조회 23
남자들 여자가 순하고 조용하면 안징징거릴거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더라2
18:41 l 조회 32
시간 갖기로 한 애인이 집앞에서 사고 났다고 톡 왔는데 가봐야할까?1
18:40 l 조회 12
재회하고 싶으면 자존심 내려놓는게 맞겠지?2
18:37 l 조회 17
이상한애 유입됐네3
18:35 l 조회 40
헤어지고도 연락 주고받으면 마음 남아있는거야?3
18:35 l 조회 19
차였을 때 안잡으면 더 좋은 점이 뭘까
18:32 l 조회 13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고 톡 보냈는데 읽고 바로 전화 안 오면 쫑인 거지?1
18:32 l 조회 14
애인이 intj인걸 자꾸 까먹어
18:31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