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진 게 그것때문인 것 같기도 하고
맨날 면접관 입장에서 보면 나보다 괜찮은 사람이 널렸으니 날 뽑을 이유가 없지 않겠냐는 생각 하고 사는데ㅠ진짜 계속 면탈하니 마음이 너무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