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정치질x ( 안맞으면 피하고 뒤에서 욕안함) 왕따 아무도 안시키고 밥먹자해도 먹고 싫다해도 그만
2.대표가 법적인건 다지킴 ( 급여인상률 짜지만..신규직원 배우자 출산휴가해줌)
3.점심시간 자유롭고 연차 전날 갈겨도 아무도 모라고안함 회사분위기가 그럼
4.텃세도 거의 없고 다 개인주의에 회사 끝나면 ㅂㅂ여서 회식도 연말회식 한번만함 아니면 신규직원기념회식
5.성과급 150퍼나옴 (월급)
월급의 150퍼 이지만 솔솔함 이거롤 학자금대출 갚음..
내가 결혼했는데 아기생기면 관두기 싫거든 ㅠ계속다니고싶은데
회계쪽 여직원이 나 혼자여서 자진퇴사를 해야되나 이런생각이 드네 ...
솔직히 이직빌런이라 30개회사를 다녀봤는데 (알바포함) 나하곤 여기가 제일 맞아

인스티즈앱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