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9
할 거 없고.. 시장들도 딱히 먹을거 거의 없고ㅠ
나도 바이럴때매 갔다왔는데 진짜 할게 없음
그래서 하루만 있다가 강릉으로 틀었음..
일단 빈짜 할게 없는 게 커 아무리 찾아도 할게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거기 진짜 개시골인데 혼여행 브이로그로 소소히 유명해지더니 나혼산 때매 더 난리 난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난 원래 좋아하는 동네고 이쁘긴 해 ㅋㅋㅋ 근데 기대하고 가면 볼 거 없기도 한 그런 동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바다보고 힐링 할거면 ㄱㅊ한듯 오션뷰 숙소는 많아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혼산에 묵호가 나왔었어? 누구 출연 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구랑 갔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이랑 갓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기 물회 횟집 생선구이 장칼만 해도 이틀 잇오야대는대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먹을게 없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덜알아보고 간거 아임? 난 거기가 할머니집인디 예전부터 많이 댕겨가꼬 아는거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가서도 엄청 찾아봤거 가기 전에도 인스타로 찾아봤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소문인가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명유 느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풍경 보러 가는거 아녀? 소품샵이랑 브이로그 보니까 재밌어보이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 그닥..차라리 강릉이 훨 나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아무것도 안하고 쉴 수 있는 소소한 나만의 힐링 여행지 이런 식으로 바이럴 된거라 할게 없는게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바다는 예뻣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뭐 없는곳 근데 바다 색 너무 예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혼자가면 재밌을거 같던데
둘이 가면 할거 없어보이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묵호는 대게 먹는거 말곤 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바다 안예뻤어?
사진으로 보면 예술이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랫어 ㅜ 막상 가보면 할거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릴스보고 ㅋㅋ 그 소품샵 아저씨 너무 귀여워
작은집이 아니라 멀리 보이는 집이예요~ 꺼이꺼이꺼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거기 유명한 식당들도 웨이팅 개쩔어서... ㅂㄹ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혼자 경치구경하고 책읽고 카페가고 그러는곳이라 남친이랑 갔으면 할게많지는않을거야 관광지로 유명한곳이 아니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렇게 유명해지기 전에 혼자 갔다왔는데 좋았어 원래 힐링 혼여행으로 뜨기 시작한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묵호 대게먹고 맛집가고 소품샵 구경하고 상속자들 촬영지 구경하고 예전부터 강원여행갈때 묵호 속초 강릉 이런식으로 엮어서 가서 반나절코스가 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묵호 궁금했는데 별 거 없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모든 바다쪽 관광지는 다 그래. 볼거 많다는데 막상가면 뭐 별거없고 음식도 다 똑같고 회는 비싸기만하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뭔가 당근할때보면
19:00 l 조회 1
나만 그런가 2020까지 촌스럽고 2021부터 요즘같아
18:59 l 조회 5
성형 했냐고 물어보는 거 기분 좋다
18:59 l 조회 10
1년에 해외여행 3번 이상 가면 마일리지 카드 추천해?
18:59 l 조회 3
난 직괴 당한이후로 유튜브 못 보는 중 ㅎㅎ..
18:58 l 조회 14
익들 날씨 어디서 봐?1
18:58 l 조회 5
아 개열받아ㅠㅜㅜㅜㅜ 내 옷에 러브버그 앉앆어
18:58 l 조회 8
와 우연찮게 거의 1년? 2년? 만에 교수님 뵈었는데1
18:58 l 조회 12
미용실 예약 할라하는데 시술 메뉴 똑같은거 아닌가 .. ⁉️⁉️⁉️
18:57 l 조회 15
너네 같으면 친구 아빠 회사 들어갈 수 있어? 1
18:57 l 조회 15
배우남지현 아오아김소혜 공통점이 뭐야?6
18:57 l 조회 16
근데 우리 동네만 러브버그가 짝 못 찾고 있음??
18:57 l 조회 8
직장인 부업 할 만한 거 뭐있나
18:57 l 조회 13
아 진짜 기분 상한다..
18:57 l 조회 8
소주에 짜장? 짬뽕?3
18:57 l 조회 9
니네 남동생 집에서 어때3
18:57 l 조회 8
나 많이 성장했다 중딩때 친구 잘된 얘기 들었는데 열등감 안들고 걔를 위해 행복함
18:57 l 조회 6
아니 밖에 하얀색 날아다니는거 설마 다 벌레야???
18:56 l 조회 11
와 케이패스환급액 16만원 받음..2
18:56 l 조회 38
밥해먹을지 걍 빵이랑 커피사서 먹을지 개가티 고민1
18:5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