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거 없고.. 시장들도 딱히 먹을거 거의 없고ㅠ나도 바이럴때매 갔다왔는데 진짜 할게 없음그래서 하루만 있다가 강릉으로 틀었음..일단 빈짜 할게 없는 게 커 아무리 찾아도 할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