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4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2

5명이서 여행 가려고 카니발 렌트 예약했는데 출발 전에 한 명이 아파서 못 가게 됨.

그래서 친구가 "그냥 내 차 끌고 가자" 해서 렌트는 취소함.

원래 카니발 렌트비가 26만원이었는데 그 돈은 그대로 친구 줌.

여행 가서는 친구가 운전했고 밥도 몇 번 사줬음.

근데 여행 끝나고 정산하는데 기름값을 따로 달라고 함.

참고로 이동거리는 왕복 110km 정도임.

나는 솔직히 원래 렌트하려고 냈던 26만원을 친구한테 준 거라서 그 안에 차량 이용 비용이나 기름값도 포함된다고 생각했음.

그래서 "난 기름값까지 포함된 줄 알았다" 했더니 친구가 쪼잔하게 굴지 말라는데...

내가 이상한 거임?

대표 사진
익인1
26이나 줬으면 거기 다 포함된거 아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더 작은차로 빌렸르면 더 쌌을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26만원이나 받아먹고 또 돈을 주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나 거지근성으로 살지말라해 고마워서 밥 한번 살수는 있다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구가 거지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6만원으로 매우 충분하지않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가 렌터사업하는줄 아는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6만원이나 받아먹고는
왕복 110키로..멀리 가지도 않았네 뭐하자는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값 톨비 수고비 다 쳐도 26만원 안들어...와 뭐야 친구 왜저럼
친구차 고오오오급 수입세단이라 뭐 고급유만 먹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냥 맘 편하게 렌트할걸 그랬어 친구 말로는 차량 감가니 뭐니 하는데 순간 욱 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감가 ㅋㅋㅋ 아 짜증난다 진짜...거지가 한탕해먹었네 소리밖에 안나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ㅠㅋㅋㅋ너무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 아니 밥도 사 렌트비도 다 줬어 근데 기름값도 달라고? 나도 운전하는데 저렇게 안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쪼잔하게 굴지말라고? ㅋㅋㅋㅋㅋ 쟤 왜저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누가 강제로 걔 차 쓰자고 했음? 나 아무리 읽어도 이해가 안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렌트비 줬음 된거아닌가 기름값 + 톨비까지 야무지게 뽑아먹겠구만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파서 못간 친구돈도 안 빼고 다 준건데 미친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곗돈 같은거라 누구하나 빠져도 안돌려 주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10키로면 나 출퇴근 3일도 안되는 거리임 뭐래 감가 따질것도없고 순수 사용 기름값도 2만원도 안되겠다 양아치같은놈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6만원이면 이미 엄청 많이 줬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6면 기름값하고도 남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친구는 렌트할 때도 추후에 사용한 기름 값 따로 정산하니까 요구한 것 같은데 그럴거면 그냥 렌트를 했지.. 밥도 사줬는데 뭘 더 달라는 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엥? 렌트비에 포함이지 않아?
그럴거면 렌트하고 말지 ㅠㅠ
게다가 카니발 렌트비에 맞춰서 준거면....
그냥 손절각오하고 같은 차량으로 렌트했을때 드는 비용 보여주면서 얼마가 부족해서 그러냐고 할듯
저런 태도는 솔직히 본인 현금 불리려고 본인차로 가자고 하는거밖에 더 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인이 본인차로 가겠다고 한거 아닌가? 그러면 렌트비만 받아도 충분하지... 본인리 쪼잔한서면서 누구한테 쪼잔하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차 갖고 장사허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친구끼리는 렌트비보다 기름값 + 운전값 챙겨주는데 여긴 렌트비에 기름값도 달라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6이면 넘치는거가튼데
운전하는 사람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밥 사줬다는건 친구들이 운전한 친구를 사줫다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운전하느라 고생했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야.. 그것두 얻어먹어놓고.. 양심없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널 호구로 봤는데? 26만원이면 차고 넘침.. 렌트비에 밥값까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는 별로 안친한친구가 해외여행 가자고 하면 어떨거같아?
19:00 l 조회 3
뭔가 당근할때보면
19:00 l 조회 3
나만 그런가 2020까지 촌스럽고 2021부터 요즘같아
18:59 l 조회 6
성형 했냐고 물어보는 거 기분 좋다
18:59 l 조회 11
1년에 해외여행 3번 이상 가면 마일리지 카드 추천해?
18:59 l 조회 3
난 직괴 당한이후로 유튜브 못 보는 중 ㅎㅎ..1
18:58 l 조회 16
익들 날씨 어디서 봐?1
18:58 l 조회 5
아 개열받아ㅠㅜㅜㅜㅜ 내 옷에 러브버그 앉앆어
18:58 l 조회 8
와 우연찮게 거의 1년? 2년? 만에 교수님 뵈었는데1
18:58 l 조회 12
미용실 예약 할라하는데 시술 메뉴 똑같은거 아닌가 .. ⁉️⁉️⁉️
18:57 l 조회 15
너네 같으면 친구 아빠 회사 들어갈 수 있어? 1
18:57 l 조회 15
배우남지현 아오아김소혜 공통점이 뭐야?6
18:57 l 조회 16
근데 우리 동네만 러브버그가 짝 못 찾고 있음??
18:57 l 조회 8
직장인 부업 할 만한 거 뭐있나
18:57 l 조회 13
아 진짜 기분 상한다..
18:57 l 조회 9
소주에 짜장? 짬뽕?3
18:57 l 조회 10
니네 남동생 집에서 어때3
18:57 l 조회 8
나 많이 성장했다 중딩때 친구 잘된 얘기 들었는데 열등감 안들고 걔를 위해 행복함
18:57 l 조회 6
아니 밖에 하얀색 날아다니는거 설마 다 벌레야???
18:56 l 조회 11
와 케이패스환급액 16만원 받음..2
18:56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