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자퇴함 고등학생때 우울증 오고 집중력 암기력 다 낮아져서 공부 놔버림 거의 노베
관심 있는 분야 학원 알아봤다가 비용이 너무 높음+부모님 반대로 반포기상태
더 늦기 전에 정신차리고 공시준비할까 하는데 가만히 앉아서 공부만 할 수 있을지 노베인데 괜찮을지 걱정이네
|
대학 자퇴함 고등학생때 우울증 오고 집중력 암기력 다 낮아져서 공부 놔버림 거의 노베 관심 있는 분야 학원 알아봤다가 비용이 너무 높음+부모님 반대로 반포기상태 더 늦기 전에 정신차리고 공시준비할까 하는데 가만히 앉아서 공부만 할 수 있을지 노베인데 괜찮을지 걱정이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