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머지..?전사람에 대한 미련을 늘 정리하고 싶엇거든 내가 힘들고 나 다른 사람 만날 수 있는 시간 에너지를 쓸데없는 곳에 허비하는거라
근데 상대 애인생기고 나랑 연락하던것도 정리하니꺼 이틀정도만 힘들고 바로 좀 괜찮아지더라 나도 어느정도 맘에들고 알아가는 사람이 있어서 그런가도 싶고
걍 너무 다른 사람 만나고 싶엇음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머지..?전사람에 대한 미련을 늘 정리하고 싶엇거든 내가 힘들고 나 다른 사람 만날 수 있는 시간 에너지를 쓸데없는 곳에 허비하는거라 근데 상대 애인생기고 나랑 연락하던것도 정리하니꺼 이틀정도만 힘들고 바로 좀 괜찮아지더라 나도 어느정도 맘에들고 알아가는 사람이 있어서 그런가도 싶고 걍 너무 다른 사람 만나고 싶엇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