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사수인 내가 빌빌거리는게 어이없어
남자고
내가 엄청 잘해줬눈데 까부는 게 심해지더니
자기가 실수한 거 내가 계속 묻다가 걔가 그랬다고 말하니까
자기 이미지 실추되었다고 장난계속치다가 걍 말한마디도 안해 풀어줘야해?
|
걍 사수인 내가 빌빌거리는게 어이없어 남자고 내가 엄청 잘해줬눈데 까부는 게 심해지더니 자기가 실수한 거 내가 계속 묻다가 걔가 그랬다고 말하니까 자기 이미지 실추되었다고 장난계속치다가 걍 말한마디도 안해 풀어줘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