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42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진짜 어쩌라는건지

길 한가운데에서 우뚝 서면 어쩌라는거야

심지어 차도에서도 그냥 서 있는 차도 많아

뒷차도 똑같은지 그냥 몇대가 주르륵 서있기도하고, 골목 교차로 한가운데에 그냥 서있는 경우도 봄

이게 지능이 낮아서 그런거라는데 - 지금 여기서 멈추면 주변 상황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는거래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아 근데 진심 그런 사람이 요근래 너무 많아서 좀 충격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연령불문하고 진짜 많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길가운데면 피하기라도 하지 에스컬레이터 좌측에서 걸어내려가다가 갑자기 뚝 멈추고 에스컬레이터 다 와서 내리다가 바로 앞에서 멈추고 뒷사람은 도미노로 쓰러지라는건지 뭔지..
차도는 진짜 오바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걷다가 멈추는 것도 지능 낮은거고
걷다가 멈추는거에 화내는 것도 지능 낮은거라던데...
차는 도로에서 멈추는거 자체가 미친짓이니 논외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넌 앞사람이랑 부딪쳐도 ㄱ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걷다가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는거니까 어느정도 거리를 확보한 채 걷는게 정상인데 그걸 못 하는게 지능이 낮은거라나 뭐라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확보하고 걷거든? 넌 걸음이 완전 느린가보구나 난 빠른편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걷다가 멈추는 놈
: 멀티태스킹 능력이 떨어져서 발생, 특히 인지능력이 모자라서 발생함

걷다가 멈춘 사람한테 화내는 놈
: 앞서 말한 것 처럼 공간인지 능력 부족이 첫번째임. 천천히 걷든 빨리 걷든 본인의 걸음 속도에 맞추어 상황을 파악하면 되는데 본인이 빠르게 가고 있다고 인지를 못한다고 주장하는 것 자체가 지능이 떨어진다는 방증임
심리학적으로 보행자 분노라고 하는데 보복운전과 동일한 매커니즘을 가짐
도로 위에서 멈추는걸 개인 공간 침범으로 인식하고 공격성 분노를 드러내는데 이건 기대위반 때문이기도 하지만 사실 전두엽의 억제 기능이 떨어지는 정서지능 부족으로 발생하고, 이 또한 인지유연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발생하다는 연구결과가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울 안 사나... 그런 식이면 차도 차간거리 잘 유지하면 앞차 멈춰도 화 안 나긴 함ㅋㅋ 갑자기 멈출 애들은 원래부터가 운전 이상하게 하는 거 티 나서 거리 두고 따라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원살고 강남으로 출퇴근하는디 내가 말하는건 차는 지능 낮고 뭐고가 아니라 차는 법적으로 미친짓이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걍 도보로 걷거나 자전거 타거나 할 때도 주변 판단하고 멈추는 거예요 이걸 이해 못 하면 지능 낮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ㄷ
그리고 난 차도에서 그런 짓 벌이는거 자체가 단순 지능 낮은 수준 정도가 아니라 미친짓이라고 한건데 대체 뭘 바라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아니 그런 식이면 차도 갑자기 멈추는 건 차간 거리 지키면 화 안 난다고ㅋㅋㅋㅋㅋ 이해를 못하는 게 맞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말 이해 못하는건 너라고ㅋㅋㅋㅋㅋㅋ 이따 1시간 지나고 다시 읽어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아니 네 말 다 이해했는데 법적이든 법적이 아니든 주변 판단 안 하고 멈추는 행위가 주변 타인의 안전에 위해를 끼치는 것도 미친 짓이지
차도에서 차가 멈추면 법적으로 미친 짓이지만 / 보행자가 멈춰서 화내면 그것도 지능 나쁜 행동이야 라는 게 약간 진짜 지능 딸리는...이해력을 가진 사람의 문장 구사력... 아스퍼거 있어? 혹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근 이후 학부모 연락 스트레스다
19:01 l 조회 1
코치에 60만원 쓰긴 아깝지?
19:01 l 조회 1
점심 때 먹은 육회가 지금 문제될 수도 있나?
19:01 l 조회 1
콩콩 시리즈가 계속 pp 라임 맞추던데 뭐가 더 있나..?
19:01 l 조회 2
공기업 인턴합격했는데 고민이다...
19:01 l 조회 4
익들은 본인이 맞다면서 무조건 고집 피우는 사람 어때
19:00 l 조회 4
너네는 별로 안친한친구가 해외여행 가자고 하면 어떨거같아?1
19:00 l 조회 10
뭔가 당근할때보면1
19:00 l 조회 5
나만 그런가 2020까지 촌스럽고 2021부터 요즘같아
18:59 l 조회 7
성형 했냐고 물어보는 거 기분 좋다
18:59 l 조회 17
1년에 해외여행 3번 이상 가면 마일리지 카드 추천해?
18:59 l 조회 3
난 직괴 당한이후로 유튜브 못 보는 중 ㅎㅎ..1
18:58 l 조회 23
익들 날씨 어디서 봐?1
18:58 l 조회 5
아 개열받아ㅠㅜㅜㅜㅜ 내 옷에 러브버그 앉앆어
18:58 l 조회 8
와 우연찮게 거의 1년? 2년? 만에 교수님 뵈었는데1
18:58 l 조회 17
미용실 예약 할라하는데 시술 메뉴 똑같은거 아닌가 .. ⁉️⁉️⁉️ 1
18:57 l 조회 23
너네 같으면 친구 아빠 회사 들어갈 수 있어? 3
18:57 l 조회 16
배우남지현 아오아김소혜 공통점이 뭐야?6
18:57 l 조회 21
근데 우리 동네만 러브버그가 짝 못 찾고 있음??
18:57 l 조회 10
직장인 부업 할 만한 거 뭐있나
18:5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