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어쩌라는건지
길 한가운데에서 우뚝 서면 어쩌라는거야
심지어 차도에서도 그냥 서 있는 차도 많아
뒷차도 똑같은지 그냥 몇대가 주르륵 서있기도하고, 골목 교차로 한가운데에 그냥 서있는 경우도 봄
이게 지능이 낮아서 그런거라는데 - 지금 여기서 멈추면 주변 상황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는거래
|
진짜 어쩌라는건지 길 한가운데에서 우뚝 서면 어쩌라는거야 심지어 차도에서도 그냥 서 있는 차도 많아 뒷차도 똑같은지 그냥 몇대가 주르륵 서있기도하고, 골목 교차로 한가운데에 그냥 서있는 경우도 봄 이게 지능이 낮아서 그런거라는데 - 지금 여기서 멈추면 주변 상황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는거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