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44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

친 오빠가 건설사 다니거든
현장이 2~3년마다 끝나는걸로 알고있음 

그 때 마다 다른 지역으로 발령 받음 

결혼도 했고 자녀는 8살, 12살임 

오빠가 강력하게 주장해서 기러기 할 빠에는 이혼할거라고 했대 
그래서 2~3년마다 가족이 모두 이사 다니는 중임 

10년 정도 기억을 다시 되돌려보니까 
부산에 4억 아파트 사뒀음
부산 아파트 전세 줌
가는 지역에서 전세 구해서 가족이 모두 같이 살고있음 
부산 > 기장 > 충남 > 광주 현재 광주에서 근무 중

기장으로 발령 받을 당시 가족이 모두 기장으로 감 
충남, 광주도 마찬가지임 

기러기가 싫다고 그랬음 

대표 사진
익인1
와 애들 이제 진짜 중고딩되면 절대 이사안갈꺼라할텐데 오빠너무 본인 욕심이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입시 우짜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들 학교 옮기는 거 너무 힘들겠다 그냥 주말부부 하라규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나도 주말부부가 맞는거 아닌가 싶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애엄마는 그렇다치고 애들이 힘들겠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오빠 이기적인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직업 군인 비슷한? 그런 느낌임
직업 군인들 보면 꾸준하게 이사 다니잖아
가족도 따라 다닌다던가? 그랬던거같음

요즘은 모르겠는데 엄마 쪽 친척이 군인이랬는데
자녀들이 전학 10번 가까이 갔다고 들은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직업 군인이 결혼 상대로 기피 직업이자네...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들은 무슨 잘못임 맨날 전학가야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듣기에는 유치원이니까 크게 상관없다
현재는 초등학교니까 딱히? 뭐 없다던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구 사귀는게 힘들지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인 기러기 싫다고 애를 철새 만들면 어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들이 제일 불쌍하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는 별로 안친한친구가 해외여행 가자고 하면 어떨거같아?
19:00 l 조회 3
뭔가 당근할때보면
19:00 l 조회 3
나만 그런가 2020까지 촌스럽고 2021부터 요즘같아
18:59 l 조회 6
성형 했냐고 물어보는 거 기분 좋다
18:59 l 조회 11
1년에 해외여행 3번 이상 가면 마일리지 카드 추천해?
18:59 l 조회 3
난 직괴 당한이후로 유튜브 못 보는 중 ㅎㅎ..1
18:58 l 조회 16
익들 날씨 어디서 봐?1
18:58 l 조회 5
아 개열받아ㅠㅜㅜㅜㅜ 내 옷에 러브버그 앉앆어
18:58 l 조회 8
와 우연찮게 거의 1년? 2년? 만에 교수님 뵈었는데1
18:58 l 조회 12
미용실 예약 할라하는데 시술 메뉴 똑같은거 아닌가 .. ⁉️⁉️⁉️
18:57 l 조회 15
너네 같으면 친구 아빠 회사 들어갈 수 있어? 1
18:57 l 조회 15
배우남지현 아오아김소혜 공통점이 뭐야?6
18:57 l 조회 16
근데 우리 동네만 러브버그가 짝 못 찾고 있음??
18:57 l 조회 8
직장인 부업 할 만한 거 뭐있나
18:57 l 조회 13
아 진짜 기분 상한다..
18:57 l 조회 9
소주에 짜장? 짬뽕?3
18:57 l 조회 10
니네 남동생 집에서 어때3
18:57 l 조회 8
나 많이 성장했다 중딩때 친구 잘된 얘기 들었는데 열등감 안들고 걔를 위해 행복함
18:57 l 조회 6
아니 밖에 하얀색 날아다니는거 설마 다 벌레야???
18:56 l 조회 11
와 케이패스환급액 16만원 받음..2
18:56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