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신혼여행 연차 몇개쓸찌 고민좀..ㅠㅠ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16/271c5ca3d6ce33a3cab74df72a422236.png)
일단 일정은 8월 3일~11일이고 12일에 한국도착해
3~7일은 경조사휴가
10일~14일은 내 연차쓴다음 18일 출근하려했는데
내가 지금 개인연차가 7개 정도 남았거든?
신혼여행에 5개를 붙이면 2개 남는데 그 2개를 쓸 날이 또 이미 정해져있어!!
그럼 11월에 퇴사하기전까지 휴가 0개인데 걍 견딜까..? 아님 신혼여행에 붙이는걸 하루 줄일까?
|
일단 일정은 8월 3일~11일이고 12일에 한국도착해 3~7일은 경조사휴가 10일~14일은 내 연차쓴다음 18일 출근하려했는데 내가 지금 개인연차가 7개 정도 남았거든? 신혼여행에 5개를 붙이면 2개 남는데 그 2개를 쓸 날이 또 이미 정해져있어!! 그럼 11월에 퇴사하기전까지 휴가 0개인데 걍 견딜까..? 아님 신혼여행에 붙이는걸 하루 줄일까? |